메뉴
brunch
팔로잉
26
명
닫기
팔로잉
26
명
망원동 바히네
춤추고 채식하고 책읽고 여행해요. 바히네(Vahine)는 폴리네시아에서 여성을 지칭하는 말입니다 :)
팔로우
성포동알감자
여행, 텃밭, 식물 등
팔로우
뉴스잉글리시 글로벌투자
G2 Investor 글로벌투자 (YouTube) https://bit.ly/3vRUrZs
팔로우
최리복주 박풀고갱
최와 박은 결혼 후, 세계 곳곳을 돌아다니며 평생 함께 술 마실 수 있는 사랑을 얻었다. 당장 내일 죽을 것처럼 재밌게 살아보자가 모토다.
팔로우
날자 이조영
쌩초보 경매인입니다.
팔로우
pig satisfied
먹고 마시고 읽고 본 것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최희정
불현듯 떠오르는 것을 쓴다. 일하다가 쓰고 걷다가 쓰고 먹다가 쓴다. 걷다가 돌아보고 쓴다.
팔로우
도쿄
삶을 여행하듯이, 일상속에서 떠오른 영감을 씁니다.
팔로우
트래비 매거진
월간 여행매거진 트래비의 브런치입니다. 트래비 기자들이 취재한 다양한 여행 정보를 브런치를 통해 만나실 수 있습니다. 콘텐츠 협업을 원하시
팔로우
허원준
영상콘텐츠 제작자. 일상을 단순하게 기록하는 사람.
팔로우
도도쌤
도전하고 도와주는 선생님, 도도쌤입니다. 매일 실수를 통해 배웁니다. 따뜻한 마음을 글로 담고 싶습니다.
팔로우
여행하는 기획자
흩어지는 순간을 기억하고자 기록합니다. 여행이라는 스승을 통해 창조적인 경험과 인생을 배워나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쏘냐 정
두 아들의 엄마이자 쓰는 일을 사랑하는 사람. 계속해서 쓰는 사람으로 살기 위해, 오늘도 씁니다.
팔로우
권오찬
음식과 식당에 관한 실타래를 풀어내는 이야기꾼, 권오찬입니다. 알려주고 싶은 음식과 식당 견문록 시리즈로 <서울 노포 식당>과 <지방의 향토음식점>을 테마로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다섯시의남자
여행 이야기와 인생 이야기를 나누고 있습니다. 저서로는 <낯선 거리 내게 말을 건다> <우리가 중년을 오해했다> <다섯 시의 남자> <꾸준하게 실수한 것 같아>가 있습니다.
팔로우
윤파랑
에디터로 살다가 얼결에 만화가. 만년 고양이 집사. 네이버 웹툰 <1인용 기분> 완결.
팔로우
카카오
일상에 스며든 카카오의 다양한 이야기를 전합니다. 카카오 공식 브런치.
팔로우
소행성 쌔비Savvy
출판기획자로 ‘소행성 책쓰기 워크숍’을 편성준 작가와 진행하고, 문화 기획자로 의미있는 강연과 모임을 만들고 운영하며, 연극을 보고 기록합니다. 보령에 살며 서울을 오가요.
팔로우
키위
나를 알아가기 위해 글을 쓰는 감성 이방인
팔로우
산마니
인생 중간점검 과정에서 겪고 있는 시답잖고 가벼운 고민과 일상을 글로 씁니다. 공감과 응원이 필요한 마흔 살 입니다. 세계여행을 꿈꾸며 '방랑자'가 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