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강송희 Jun 03. 2020

정직한 사람이 되고 싶다.

삶에 대하여(3)

정직한 사람들이 좋다.

오래도록, 나의 부족함을 드러내도 괜찮겠다 싶은 사람들.


나는 당신을 이해해고 당신은 나를 이해하는,

그런 서툰 과정에 익숙해지기를 바라는 사람들. 그럴 마음이 준비된 사람들. 마음 깊숙이 따뜻한 사람들.  그런데 무엇보다 내가, 그런 사람이 되고 싶다.


정직한 사람이.

작가의 이전글 다가오는 이 없어도 너무 초라해말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