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067
명
닫기
팔로워
1,067
명
배종영
함부로 설렌 죄 죄송해서 아직 다 부르지 못한 노래 그냥 묻고 가겠습니다. 다정이 묻은 목소리들은 다 낮고 둥글어서 숲속 어딘가에 떨어져 뒹굴어도 하염없겠습니다.
팔로우
라라
내가 결혼을 ? 내가 일본에서 ? 내 마음대로 되는것은 단 하나도 없다.
팔로우
윤지원
윤지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LEONATO
나도 글 잘 쓰고 싶다.
팔로우
나비고
저의 거실입니다. 공감할 수 있는 글을 많은 사람과 공유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Swan
여행, 책, 영화 읽고, 경험하고, 느낀 것을 씁니다.
팔로우
서현
서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트래볼러
직장 다니며 틈틈이 여행하는 출근하는 여행자이자 여행작가. 연차 털어 여행하고, 퇴근 후 끄적입니다. <여행하려고 출근합니다>, <앗쌀람 알라이쿰 이집트>를 썼습니다.
팔로우
수아
사람이 변화되고 성장하는 일을 돕는 사람이 되고 싶었고, 관련된 공부와 일을 했었습니다.
팔로우
트래블광
뚜벅이 여행을 사랑하는 20대 네이버 여행 인플루언서&블로거 입니다. 여행이 일상이 되고, 일상이 여행이 되는 순간들을 글로 남깁니다.
팔로우
헬로 보이저
지구를 품고 걷는 여행자, 작가 보이저 줄리입니다. 머무는 동안 기록하고, 지나간 뒤에 정리합니다. 이 글들은 모두, 제가 걸어가는 중에 쓰인 이야기들입니다.
팔로우
AI혁신연구소 김혜경
숭실대경영대학원 겸임교수 경희대학교 관광대학원 겸임교수 AI혁신연구소대표 생성형AI활용 브랜딩컨설팅(패션,뷰티,푸드,팻,서비스) 기술을 연구하며, 삶을 성찰합니다.
팔로우
김그래
김그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하람
김하람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fantasticbaby
'fantasticbaby'의 브런치입니다. 와이프 사별 ~ 나의 일상, 삶의 터전, 일하는 방식, 미래 계획, 모든것이 변했다. 홀로 남은 남자의 사랑과 그리움을 담는다.
팔로우
채수빈
진심을 담아 쓰기 위해 본명으로 연재합니다. 영화는 여행처럼, 여행은 영화처럼, 삶은 뮤지컬처럼.
팔로우
오십아재 싸묵싸묵
IT 엔지니어로 대기업 금융권에서 오랫동안 근무하다 지금은 퇴직하여 프리랜서로 활동 중입니다. 어느덧 50대에 접어든 전형적인 한국 아재의 여행 이야기를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라쥬
La joie de vivre / 별이 되어가는 길
팔로우
Romilly
틈틈이 여행을 필름, 그림과 함께 기록합니다.I record my travels with film and sketches whenever I have time.
팔로우
ej
*_*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