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8
명
닫기
팔로잉
38
명
Lynn
자유인
팔로우
캐나다 부자엄마
소설 같은 인생. 인생 같은 소설
팔로우
Emmalyn
대학에서 기계공학을 전공하다 때려치고 피아노 전공을 시작했습니다. 지금은 Wayne State University에서 Communication Arts를 전공하는 교환학생입니다.
팔로우
너디이
뉴욕에서 남들보다 앞서고자 노력해왔지만, 아시아인 여성이자 외국인 연구자 중 한명입니다. 이제 좀 살만해져 미국 생활의 고단함과 감명을 분석하고 피식 웃게하는 글을 적어봅니다.
팔로우
김목화
영감을 받으면 찍고 씁니다.
팔로우
정문정
책 <무례한 사람에게 웃으며 대처하는 법> <더 좋은 곳으로 가자> <다정하지만 만만하지 않습니다>를 썼어요. 자주 감탄하려고 노력합니다. 인별 @okdommoon
팔로우
Dahi
대책 없고 계획도 없지만 후회없이 살고싶다
팔로우
now nina
어쨌든 삶은 기쁨이라고 생각합니다. 오십이 지나며 나에게 더 나은 사람이 되어갑니다. 퇴직하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캐롤라인
UAE에서 10년째 승무원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아무도 알려주지 않는 외항사 승무원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주로 쓰는 여행 블로거 입니다. blog.naver.com/ey856
팔로우
진담
현직 고시원 원장이자 직장인. 자본주의를 사랑하지만 사람 냄새 나는 글을 더 애정합니다. 진솔하고 담담한 글로, 일상의 소중한 것들을 일깨우며 서로에게 용기를 주고자 합니다.
팔로우
평안한 삶
일상의 경험을 기록합니다. 파키스탄에 발령받았던 남편을 따라 아이들과 함께 2년반 살다가 한국으로 복귀, 공기업 차장으로 근무하다가 최근 파이어했습니다. 독서와 투자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바이올렛 노트
열 살 연하 미국인 남편과 재혼한 40대 여자 이야기. 새벽 04:29 바이올렛 노트에 모닝페이지를 쓰기 시작하는 시간.
팔로우
JLee
캐나다에서 행복을 찾아가고 있습니다. 취미는 발레와 독서, 그리고 가끔 글도 씁니다.
팔로우
커피디
생각없이 마시는 커피가 주는 특별한 기쁨을 공유합니다. 깔끔하고 개성있는 핸드드립이 취향(15년차) 멜리타 핸드드리퍼, 부캐 카페 매니저.
팔로우
Sia
영어와 한글 모두 사랑하는 한국인 (azure_jin@naver.com)
팔로우
부니엘
삶에 낭만이 있어 하루하루 다른 계획이 있을 것 같은 사람. 재미있는 삶의 순간들을 나누고 싶어요.
팔로우
김가득
'여행'이라는 자유를 통해 모든 선택과 결정을 내 마음대로 해 본 시기가 있었습니다. 그를 통해 찾은 첫번째 선택지였던 '서핑'에 정착해가는 중입니다.
팔로우
Ichi H
Ichi의 브런치에 탑승 하신걸 환영합니다. 2001년 이민 와서 승무원을 18년째 하고 있네요. 감동도 받고 황당한 일들도 많은 미국 승무원의 일지 입니다. 구독 감사합니다.
팔로우
사사
이스라엘에서의 키부츠, 덴마크에서의 워킹홀리데이 경험을 기록하는 중입니다.
팔로우
ACCIGRAPHY
캘리그래피, 여행, 달리기를 좋아합니다. 캘리포니아에 살아요.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