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93
명
닫기
팔로잉
93
명
숨결biroso나
말보다 조용한 위로를 믿습니다. 오늘도 삶을 살아내시는 분들에게 마음이 먼저 도착하는 문장을 씁니다. 깊은 숨결로 마음을 건네는 사람, 에세이스트 'biroso나'입니다.
팔로우
박수진
온 우주가 나를 통해 만드는 일들, 매일매일이 기적이다.
팔로우
다시봄
끊임없이 배우면서 발견한 걸 글로 쓰며 행복을 찾아갑니다. 가끔 엉뚱한 곳에서 길을 잃기도 하지만 운명처럼 지금을 되찾곤 합니다.
팔로우
주하
미니멀라이프 10년차. 바닷가 마을에서 1년 살기 여행 6번째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가볍고 조화로운 삶을 추구하며 그 속에서 경험과 성장하는 이야기를 꾸준히 이어가 보려 합니다.
팔로우
캘리박
안녕하세요. 미국 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에서 주재원 생활 중입니다.
팔로우
Iris Seok
'보좌관‘과 '엄마' 사이를 오가는 LA 워킹맘
팔로우
금요일
바닥난 통장 잔고보다 고갈되고 있는 호기심이 더 걱정인 어른. <어쩌면 ___할 지도>, <인생이 쓸 때, 모스크바>를 지었습니다.
팔로우
Madison Lee
저는 미국이민 23년차, 오늘도 발전하기를 꿈꾸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메멘토
저의 진솔한 이야기입니다. 누군가에겐 공감이, 누군가에겐 위로가 되어주면 더 좋을거같습니다.
팔로우
전업맘 첫시작
전업맘 17년차입니다. 내성적이면서도 외향적입니다. 사람들과 어울림을 좋아합니다. 반복되는 일상속에서도 내 가치를 찾고 소소한 행복을 추구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숲속의 책방 그리고 구매
국내 최고의 구매 전문가를 꿈꾸고 있습니다.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취업, 이직, 그리고 우울증으로 인한 퇴사까지 다양한 경험을 독자들에게 공유하면서 희망을 주고 싶습니다 :)
팔로우
업글할매
안녕하세요! 디지로그를 사랑하고 스토리텔링을 좋아하는 업글할매입니다. 미국에서의 이민 생활을 접고 제주도에서 행복한 역이민 생활을 즐기고 있습니다.
팔로우
구르믈 버서난 달처럼
자유를 꿈꾸는 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최달다
소소하지만 달콤한 이야기를 전합니다.
팔로우
장병조
90년대생, INFJ, 청소년지도사, 방꾸쟁이, 체대생
팔로우
wise
사물의 이치를 터득하고 세상 일에 흔들리지 않는 길은 누군가에 의존하는 것이 아니라 내가 찾아내야 한다. 그게 어른이라 생각했다. 그리고 어느덧 누군가에겐 어른이 된 나를 보았다.
팔로우
시경
서울에서 스포츠 브랜드 의류 기획을 하고 있습니다. 달리기, 요가를 하루 종일 하는 게 소원인 직장인이지요. 훗날에는 요가가 주는 사랑을 나누고 싶어요.
팔로우
여름햇살
따뜻한 햇살을 요리하는 여름의 부엌에 어서오세요!
팔로우
버블리
캐나다 밴쿠버에 살고 있는 지구여행자. 좋아하는 일들로 삶을 채우며 자유•의미•재미를 추구합니다 ෆ
팔로우
홍그리
더 나은 삶에 대하여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