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0
명
닫기
팔로잉
20
명
도란도란프로젝트
나이도 다르고, 관심사도 다르고, 하는 일도 다르고, 성격도 다르고, 성별도 다르고, 생김새도 다른 네 사람이 모여 같은 주제로 글을 쓰는 프로젝트입니다. (매주 일요일에 봐요!)
팔로우
달님
세 권의 산문집 <우리는 비슷한 얼굴을 하고서>, <작별 인사는 아직이에요>, <나의 두 사람>을 썼습니다.
팔로우
김규리
서툰 마음을 짓고 그립니다. 아픔에 기반하여 우울에서 나를 건져 올리는 이야기를 써냅니다. 한없이 마음이 약해지는 시간을 걷는 이들에게 미약하게라도 힘이 되는 작업을 이어갑니다.
팔로우
자토
작가 겸 일러스트레이터. 지은 책으로는 [우리는 원래 더 귀여웠다], [서로의 마음을 산책 중], [오늘도 솔직하지 못했습니다]가 있습니다.
팔로우
해 영
그림 그리고 글도 가끔 씁니다. wjdgpdud90@naver.com insta_amontageoflove
팔로우
모호
모호한 모호한것들 모호한 생각들
팔로우
Lunar G
Blue Moon 차고 깊고 그윽한 글
팔로우
데이빗
조금만 특별한 두아이 아빠. 프로 취업러, 지극히 철학적인 엔지니어.
팔로우
JUNO
Illustrator JUNO / <안 자고 묘하니?> <신비한 괴물섬과 마법의 열매> <판다 베어> xmenjuno@gmail.com
팔로우
NuGunGa
누군가가 하고싶은 이야기들을 남깁니다. 무단불펌, 재업로드 및 상업적 사용 금지. Copyright © @NuGunGaGa All rights reserved.
팔로우
윤김
글쓰기를 천직으로 삼고 싶지만 마주할 용기가 부족한 소인 younki92@naver.com
팔로우
세모모
세상의 모든 모자람에 대하여 고민합니다. 혼자 슬퍼하고 성장하고 실패하고 실수도 하는 인간적인 삶을 살아가며 먹고 마시고 쉬고 일하며 살아요.
팔로우
alles
:)
팔로우
reine
더 자주 글을 쓰도록, 노력할게요
팔로우
선선
단순하고 가볍게 , 어제보다 가벼운 오늘을 살고 싶은 마음으로 하루를 살아갑니다. 강아지인 (고양이보다도 예민한) 하얀색 털뭉치를 모시고 사는 집사이기도 합니다 ㆍㅅㆍ
팔로우
클링키
나와 당신의 마음을 나누는 곳.
팔로우
윤파랑
에디터로 살다가 얼결에 만화가. 만년 고양이 집사. 네이버 웹툰 <1인용 기분> 완결.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