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71
명
닫기
팔로잉
71
명
레마누
출간작가. 매일 새벽독서와 글쓰기를 통해 소설가의 꿈을 이루었습니다. 그리고 지금 이 순간에도 새로운 꿈을 꿉니다. 꿈 하나를 잡고 나가는 삶은 늘 새롭고 신기한 일 투성이입니다
팔로우
glowlikethemoon
대치 살지만, 뭐 잘 모르는 허무명랑한 사람
팔로우
유이영
신문기자. 동시대 여성들의 삶을 자주 곁눈질하는 관찰자. 할 말은 다 못 하고 살아도 쓸 글은 다 쓰고 죽고싶다. @simplism20
팔로우
하명환
젊지 않은 나이에 도전하는 작가지망생입니다
팔로우
온담
단단하고 평온한 마음으로, 성취가 아닌 존재로 살아갑니다.
팔로우
송대근
전세계 바다를 누비며 견문을 쌓았고, 가치보다 가정을 깨닫는 나날입니다. 몇 년 뒤 경제적 자유를 준비합니다. 완벽한 금주 시스템을 연구합니다.
팔로우
게으른루틴
작심삼일을 몇 년째 반복 중인 직장인의 게으른 루틴 이야기. 완벽하진 않지만 계속 다시 시작합니다.
팔로우
유이언
무너진 자리에서 문장을 세우는 사람.
팔로우
집으로출근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엄마이자, 아내이자, 딸이자, 증권회사 18년차 직장인, 그리고 글쓰는 사람
팔로우
그럼에도
경험과 마음을 글에 담아냅니다
팔로우
성준
성준은 세상을 먼저 등진 동생의 이름입니다. 현세에 부를 일이 없어 필명으로 쓰고자 합니다. 소설과 에세이를 씁니다.
팔로우
과니
오피니언 타임스 칼럼니스트. HF전월세보증금대출 CS 아웃소싱 직장인. 트렌드와 감성이 부합되는 지점을 항상 찾고 있습니다. 유교적 이단아를 꿈꿉니다.
팔로우
늘봄
안녕하세요.
팔로우
graceforme
graceforme 21세기에 20세기의 시부모를 만나 시집살이와 결혼 생활에 지쳐 나를 찾고 있습니다. 그리고 어쩌다 찾아온 암까지 .. 글로써 치유 받고자 합니다
팔로우
홈페이지 제작하는 선생님
워드프레스로 홈페이지를 제작합니다. 전직은 교사, 지금은 웹에이전시를 하며 살아갑니다. 저도 지금의 제가 신기해요.
팔로우
다정한 지혜씨
제게 글이란 나를 돌보는 방법이며, 타인을 기록하는 수단이기도 합니다. 삶을 지탱하기 위해 글을 쓰고, 과거의 슬픔으로 부터 미래의 불안함으로 부터 해방되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온니
저는 시나리오 작가이자 드라마 작가입니다. 이상한 가족과 정상 가족 사이에 존재합니다. 가족 이야기를 좋아합니다. 사물이나 현상의 이면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까칠한 여자
'처음처럼' 그 마음 잊지않겠습니다.
팔로우
디엔드
인생이 영화라면, 나의 장르는 감동실화.
팔로우
이월오일
출간 작가. 오글오글 글쓰기 모임 운영. 출판사 이월오일 운영.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