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9
명
닫기
팔로잉
29
명
대륙엠
Travel, Gourmet, Coffee,
팔로우
글장이
글장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어투독
어떤 투자자의 독서 목록
팔로우
열짱
10년 육아와 10년 SNS 커리어를 쌓아온 열짱입니다. 1년간 ChatGPT 사용자로 실험하며 AI 활용과 윤리를 고민해왔고, 이제는 아이들을 위한 디지털시민윤리를 만듭니다.
팔로우
유재황의 삶의 조각들
사소하지만 중요한 마음 여행과 성찰의 노트
팔로우
준작가
대기업 인사팀, 외국계 디지털 HR컨설팅을 거쳐, 현재 조직문화 혁신과 사내 소통 분야를 리드하는 이사, 기술정책 박사, 사내 코치로 커리어와 소통에 대한 고민과 위로를 나눕니다.
팔로우
tricky boy
군대에서 이뤄나가는 자기계발
팔로우
비지
크든 작든 기업이 잘 되어야 세상이 나아진다고 믿으며 기업 강의와 스타트업 코칭을 하고 있습니다. 이 공간에서는 특정 장르나 주제에 얽매이지 않고 글을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일 못하는 사람 연구소
(저를 포함한) 일 못하는 사람들을 관찰하고, 연구하고, 탐구하고, 고민하며 반면교사로 삼습니다.
팔로우
임 윤
민간 경제연구소에서 경제, 경영, 산업 등 다방면의 연구 및 컨설팅 과제를 수행해 왔습니다. 이제 '브런치'에서 그동안 쌓은 지식과 경험을 통찰력 있는 글로 녹여내려고 합니다.
팔로우
윤세문
공학도로 출발해 대기업 R&D와 상품기획을 거쳐, 현재는 뉴욕 소재 세계경제포럼에서 혁신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저의 개인적인 생각과 관찰을 담는 공간입니다.
팔로우
조윤서
AI도 좋아히자만 결국 "사람"을 더 좋아하는 Humanian 입니다.
팔로우
멘토사피엔스
오늘 또 하나 더 배우려고 노력합니다. 스타트업에서 주로 일해왔고 책을 좋아합니다. 메타인지, 성장, 선한 영향력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noddy
익숙한 생각(A)을 벗어나, 새로운 관점(B)으로 전환하는 프레임을 연구하고 기록합니다.
팔로우
담은
천천히, 마음을 쓰는 사람입니다. 머뭇거렸던 감정, 말로 꺼내지 못한 마음을 조용히 기록하고자 합니다. 작은 문장으로 당신의 하루가 조금은 따뜻해지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별빛소정
작은 연못 작가 소정입니다. 간결하고 우아한 글을 쓰고 싶습니다. 매일 읽고 사색하며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다작이
26년 차 공무원입니다. 타 직종에 비해 여가가 많은 편이나, 일과 시간에는 절대 글을 쓰지 않습니다. 특기는 닥치고 쓰기, 무작정 쓰기, 많이 쓰기, 매일 쓰기 등입니다.
팔로우
구정훈
마음이 머물 자리를 남기고 싶습니다. 문장 속에서 말하지 않아도 전해지는 감정을 믿습니다. 읽히기보다, 오래 남는 문장을 사랑합니다. #9
팔로우
리얼흐름
컨설팅은 생업, 글쓰기는 희망업, 특수시설 및 유치원 원장은 이전업, 대학교수는 부업, 회사운영은 주업, 육아 및 가정생활은 필수업, 사이즈업 하는 인생을 살고있습니다.
팔로우
Trenza Impact
데이터에서 트렌드를, 트렌드에서 통찰을 분석합니다. 우리네 삶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에 관심을 가지고, 탐구하는 일이 즐겁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