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138명
-
유민
서울 공립학교에 단 1명뿐인 보건교사 겸 담임교사 타고난 역마살 탓인지 20대에만 5번의 이직을 경험했으나 ‘끈기 없는 게 아니라 용기 있는’ 거라는 마인드로 살아가고 있다.
-
livethedreamlifegoeson
뉴질랜드간호사, 가드닝, 부동산투자, 교육, 늦둥이육아, 사춘기자녀, 이민, 고양이, 여행, 캠핑, 한국, 절약, 요리, 병원생활, 건강
-
똘맘
식당 1년만에 접고 캐나다 이민, 지구별 소풍 중
-
지금여기
건강한 집밥. 요가와 명상. 글쓰기와 독서 | 자기돌봄을 통해 나다운 삶을 찾아갑니다. 깨달음의 순간을 기록하는 지금여기 브런치 & 네이버 블로그 은빛하루의 단단살림을 운영해요.
-
사라요
39살 뇌종양 말기 판정을 받은 남편, 죽음 앞에서 미움과 원망을 이해와 사랑으로 극복하는 날들을 기록합니다. 제 이야기로 하여금 당신의 마음을 움직이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
자유인
낯선 시선으로 보면 삶은 놀랍도록 아름답고 새로움으로 가득합니다. 삶의 생경한 아름다움을 드러내기 위해, 글의 소재가 되어 주는 많은 인생에 대한 응원을 위해 글을 씁니다.
-
쿠나
오랫동안 대학에서 학생들을 가르쳤습니다. 끊임없이 배우고 가르치고, 사랑하고 성장하는 삶을 꿈 꿉니다. 삶에서 경험한 것의 의미를 성찰하고 기록합니다.
-
신미영 sopia
평소에 책과 영화를 즐겨 보고 있습니다. 내용을 함께 나누며 소통하고 싶습니다. 2019년 여름스페인 산티아고 순례를 다녀와서 순례기를 썼습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함께 해 주세요.
-
김지혜
조금 더 지혜롭고 싶다! 어설픈 엄마가 되려다 결국 전문 N잡러가 되었다. 통역사, 강사, 퍼실리테이터, 그리고 엄마로 오늘도 잘살지도, 못살지도 않은 어디 쯤에 존재하고 있습니다
-
융글
사람사는 이야기를 다정하게 담아내고픈 융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