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5
명
닫기
팔로잉
25
명
감자밭
헬기조종하며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적다가 지금은 광주 동강대 교수 노릇하며 쭉 적고 있습니다. 에세이 '불면 혹하는 나이 마흔'을 냈고, 날마다 도서관에 희망도서 신청 중입니다.
팔로우
선데이아보카도
복잡한 세상을 섬세히 바라보고, 비정형적인 기록을 할게요.
팔로우
푸른 숲
여행을 다니며, 일상을 살면서 떠오르는 생각들을 시와 에세이로 담습니다.
팔로우
여미
지나간 일을 후회하고 울면서 글 쓰는 일이 취미입니다
팔로우
이은영
"위대한 예술가는 태어나는 것이 아니라, 자기 삶을 통해 만들어진다.”
팔로우
촙촙
10년차 사회 초년생
팔로우
스테르담
직장인, 작가, 강연가의 페르소나를 쓰고 있습니다. '강한 영향력을 나누는 생산자'의 삶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페리테일
새책 나왔습니다 #귀여운거그려서20년살아남았습니다 만화를 그리고 사진을 찍고 글을 씁니다.13권의 책을 쓰고 그렸습니다.
팔로우
마음씀
사진 찍고, 마음 쓰고, 오래 생각합니다.
팔로우
트망트망
자연, 동물과 공존하기 위해 고민하고 실천합니다. 비건 비건 비누 공방을 운영하며, 때때로 비건 여행을 떠납니다.
팔로우
지구별소녀
두 아이의 엄마이자 환경관련 일을 하고 있습니다. 브런치에 소소한 일상과 생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ana
서울이 아닌 다른 공간에서 살아보고 싶어 치앙마이로 떠났습니다. 치앙마이에서 배운대로, 생각한대로 살고 싶었습니다. 현재는 구례로 이사해 <지리산소풍> 농부로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은소리
안녕하세요, 은소리입니다. 가족, 진심, 일상을 담아내고 그 안에 소박한 기쁨을 찾는 것이 제 글쓰기의 목표입니다. 저의 글을 통해 일상과 가족, 관계의 진심이 발견되길 바랍니다.
팔로우
하늘바다
한떄 역사학도였던, 독서와 글쓰기를 좋아하는 청년입니다. 제가 관심 있는 분야의 책의 독후감과 저의 감성이 담긴 시나 에세이를 브런치에서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물음
필명: ‘물음’ | 오디오 코디네이터 | 삶에 궁금증이 많지만 제대로 답변해주는 사람이 없어, 직접 읽고 쓰며 답을 찾으려 노력합니다.
팔로우
윤끼
길에서 온 강아지 푸코, 고양이 두부와 함께 나무를 품고 그리며 쓰고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달다
깊고 느리게, 쓰고 그립니다.
팔로우
작은별송이
별송이 총총한 밤하늘처럼 예쁜 세상을 꿈꾸는 작은별송이입니다. 우리 삶, 우리 사회의 풍경을 그린 우화와 동화를 함께 나누고 싶네요. 이따금 시와 동시로 만나도 좋겠네요!
팔로우
오윤
드라마 프로듀서입니다. 이야기가 있는 삶을 애정합니다. 근데 삶도 이야기도 잘 못써요! 어쩌쥬? 그냥 한자 한자 새롭게 써보려합니다. 때론 투쟁처럼, 때론 뎍심으로...
팔로우
정혜영
늘 많은 일을 겪어내고 엮어내는 사람. 중요한 것은 산책하는 삶, 자유로운 생각,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