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5
명
닫기
팔로잉
25
명
아난다
살림명상센터 <아난다캠퍼스> 대표
팔로우
최민지
여행 가서 낚은 일본 남편 핫서방과 나고야에 삽니다. 따뜻한 개인주의 에세이 <이럴 거면 혼자 살라고 말하는 당신에게>(2022), <도쿄 킷사텐 여행>(2024) 을 썼습니다.
팔로우
달고나이모
촌스럽지만 따뜻한 그림을 그려요 매일 그리는 달고나이모입니다♡
팔로우
정이정이
패션회사 10년차. 취미로 글쓰기를 하는 사람입니다. 일상속에서 떠오른 생각들을 기록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yosepina
<취미 : 덕질. 특기 : 여행. 잘하고 싶은 것 : 주접.> 감동 잘 받고 화 많은, 노는 게 제일 좋은 어른 뽀로로.
팔로우
김유진
독일 중서부 네덜란드 국경선 근처 슈토프에서 현실 남매 그리고 남편과 유일한 한국인으로 삽니다. 요리와 요가를 좋아하고 건강한 여자 어른을 꿈꿉니다.
팔로우
choijak
삶에 서툰 글쟁이입니다. 느린채로, 서툴게 뒤뚱거리는 삶의 자락을 글로 새깁니다.
팔로우
양경수
양경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정호
눈으로 그리고 마음으로 적습니다. 글에 그림을 맞추거나 혹은 그 반대의 것이 쉬운 일은 아니지만 그럭저럭 헤쳐나가는 중입니다. 당신의 지친 일상에 작은 위로가 되었기를.
팔로우
인센토
그의 책이 있는 이미지, 혹은 이미지 속의 책은 경계 속에서 찾아낸 떨림을 전한다 - 구본형
팔로우
정재엽
벤처기업을 일구고 있고, 일상에 깃든 문학과 클래식을 씁니다. <파산수업>, <구본형의 마지막 수업>이라는 책을 썼습니다.
팔로우
라프
글 쓰고 콘텐츠 만드는 사람🪞마음 관리 전문가 🧘마음연구소/실험하는아이디어컴퍼니 대표운영자
팔로우
유형선
아내랑 두 딸과 파주에 삽니다. 가족과 책을 함께 읽고 이야기 나누는 아빠 입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
김글리
스스로 궤도를 그려가며 운행중인 별
팔로우
박노진의 식당공부
데이터로 분석하고 가성비로 승부하라. 잘 만든 메뉴 하나 열 가게 안부럽다. 데이터경영으로 자립형식당만들기. 공부하는 식당만이 살아남는다. 메뉴개발팀. 마실한정식 대표
팔로우
카레 중독
멀리 남인도 작은 도시에서 7년째 살고 있고 있습니다. 웨인 다이어의 /서양이 동양에게 삶을 묻다/를 번역했습니다.
팔로우
소행성
가톨릭 병원에서 일합니다. 그때 그때, 마음속에 떠오르는 간절함을 작곡하고 노래합니다.
팔로우
이은주
팔로우
조규현
경제활동을 아내와 로테이션하기로 약속 받은 서투른 서비스 기획자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