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3
명
닫기
팔로잉
13
명
희서
마음을 움직인 일상의 장면들, 그 끝에 닿은 생각들을 기억하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서보통
매일이 '밥맛 좋은' 평안한 보통날이길 바랍니다. 이곳에서 음식과 삶을 엮은 맛있는 글을 짓습니다.
팔로우
서른백산
평택 미군부대 앞에서 자랐습니다. 전통예술로 3년, 카피라이터로 3년. 이제는 무엇을 하면 좋을까요? 서른 네살, 살아 온 이야기와 살아 갈 이야기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변준수
글쓰는 사람 변준수의 브런치입니다. 제가 보고 듣고 느낀 것을 당신의 마음에 닿을 수 있게 글을 씁니다.
팔로우
kdd p studio
안녕하세요. 저는 일러스트레이터입니다. 카메라로 사진 찍는 것을 좋아해서 산책겸 밖에 나가 사진을 찍습니다. 오늘사진, 일상사진, 스트리트 포토, 등등 사진을 올리는 공간입니다.
팔로우
배종훈
낮에는 중학교에서 국어를 가르치고, 밤과 주말에는 여행하고, 그림 그리고, 글 쓰며 느긋한 외로움을 즐기고 있습니다.
팔로우
맥켈란
꾸밈 없어 쉽게 읽히는 글을 쓰고 싶다. 다만 언제든 펼쳐 보아도 다시 감정의 물결을 일으킬 수 있는 밀도 있는 이야기를 담아 내고 싶다.
팔로우
여름밤일기
수학을 못 하는 이과생, 글쓰기를 좋아하는 천문학도, 여행자들의 별자리표를 자처하는 이 시대의 불량학생
팔로우
제석천
짧은 인생, 긴 생각- 그 중간 어디쯤엔 여행.
팔로우
최전호
불안해서 떠나고, 불안해져 돌아오는, 별거 아닌 사람.
팔로우
신상철
머니맨 디렉터
팔로우
예나빠
GPU를 설계하는 엔지니어이자, 전 세계 미술관을 헤매며 삶의 빛을 기록하는 사람입니다. 기술과 예술 사이, 일상과 현실 사이에서 글로 균형을 찾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