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윤금성
전 은행원, 국회의원 비서관. 읽고 쓰는 것을 좋아합니다. 온전한 개인들이 이루는 따뜻한 공동체를 지향합니다.
팔로우
데이터분석가
경제, 경영, 기업가정신에 관한 데이터 기반 접근
팔로우
멜밍
불안장애를 겪고있는 직장인12년 차 멜밍입니다. 불안으로 힘들었던 경험으로 소통하고싶고, 글을 통해 불안장애를 극복하고싶습니다.
팔로우
김윤정
@himpe.toon
팔로우
기재
기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방심
안녕하세요! 글로써 소통해요!
팔로우
김주하
어떤 온도의 일상도 시와 에세이로 쓰인다면 결국엔 아름다움이 된다는 걸 알았어요. 아름다운 삶을 위해 오늘도 써 내려갑니다.
팔로우
달밤토끼
성장강박증이 있는 불안한 모험가, 성북동 스페셜티 카페 겸 제로웨이스트 스토어 ATOMOS(아토모스) 운영자
팔로우
나비
익숙한 질서에 물음표를 던지고, 모두가 평등한 세상을 상상합니다. 책 이야기를 함께 하는 걸 무척 좋아합니다.
팔로우
정지우
문화평론가 겸 변호사이며, <분노사회>, <인스타그램에는 절망이 없다>, <그럼에도 육아>, <사람을 남기는 사람>, <AI, 글쓰기, 저작권> 등을 썼습니다.
팔로우
SE HO
안녕하세요. 양세호입니다. 대학에서 그래픽디자인을 전공하였고, 캐릭터 디자인, 그래픽노블, 웹툰, 그림책, 디지털 애니메이션을 창작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따스한 골방
정신분석을 공부하는 정신과 의사 김원우입니다. 생각의 조각들을 하나둘씩 모아두고 있습니다. 겨울같이 추운 하루일 때, 이곳의 온기가 조금이나마 도움되길 바라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장준혁
오래 머물러도 괜찮습니다.
팔로우
스마일펄
심리에세이 <부모님과 헤어지는 중입니다> 저자. 심리/인간관계/사랑/연애/결혼/이혼/자존감/일상/노하우 관련 글을 쓰는 중. 사랑스러운 엔프제(ENFJ-T). 따뜻한 감성의 소유자
팔로우
김민주
김민주를 그리고 씁니다
팔로우
헤이민 HEYMIN
커뮤니티 디자이너 + 쓰는사람 리더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