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5
명
닫기
팔로잉
15
명
philosophers needlework
손바느질과 뜨개질을 즐깁니다. 책을 읽고 음악을 듣고, 드라마와 영화를 봅니다. 전시회와 콘서트에 갑니다. 그렇게 시간을 쌓으며 떠오르는 이런저런 생각을 글로 쓰는 연습 중입니다.
팔로우
typed thoughts
써야 생각이 구체화된다. 다능인 기질을 사용하려 다분히 노력 중인 Microsoftie.
팔로우
Melon Design
멜론 디자인팀에서 멜론의 Brand, UI/UX관점에서의 디자인 작업 과정을 함께 공유, 크리에이티브 활동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알토v
종종 글을 씁니다.
팔로우
June
실리콘 밸리에서 현재 헬스케어 스타트업의 디자이너로 일하고 있습니다. UX디자인, 리서치, 헬스케어, 인생, 행복에 관한 고민을 합니다 🐾
팔로우
장순규
계명대학교 시각디자인과 312랩의 디자인 모험과 탐구를 다룹니다. 일상의 소소한 소재를 탐구하고, 잡지식과 호기심을 상식으로 이어가는 UX 디자인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Sehwan
천부적인 리스너
팔로우
Gayoung Park
인생의 모토는 '사서 고생'이고, 가장 좋아하는 단어는 '허슬링' 입니다. 나다운 순간을 기록하기 위해 씁니다. <스픽>의 한국 지사장으로 한국 시장의 성장을 이끌고 있습니다.
팔로우
돌망
소화가 잘 되는 지식을 전달합니다. 스타트업, 엔터/콘텐츠기업, VC 등에서 짧은 경험을 한 뒤 지금은 카이스트에서 Business Analytics를 공부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헤일리
서른살, 무엇이 하고 싶은지 무엇이 되고 싶은지 글을 통해 찾아가고 배워갑니다. 또 상처가 있었다면 글을 통해 치유합니다.
팔로우
김지홍
Founder & Community Manager, Design Spectrum www.facebook.com/sharedesignspectrum 다양한 교류를 환영합니다.
팔로우
이진재
프로덕트 만드는 인터랙션 디자이너. 생각은 글로 남기고, 순간은 사진으로 남깁니다.
팔로우
리버
Product designer @Seoul
팔로우
Ji
UX관점으로 데이터를 활용하여 프로덕트 경험을 만드는것을 좋아합니다. (링크드인: https://www.linkedin.com/in/ji-hun-lee/)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