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4
명
닫기
팔로잉
24
명
황진규의 철학흥신소
글을 짓고, 철학을 합니다.
팔로우
이화정
<웰컴 투 갱년기><우리의 영혼은 멈추지 않고 <아름다움 수집 일기> <함께 읽어 서로 빛나는 북 코디네이터> <모두의 독서> 저자. 미루글방을 운영. 오도카니 출판사 편집/기획
팔로우
이오
타로마스터, 젠더퀴어, 노동자, 전직 운동권. 다양한 정체성으로 글과 삶을 풀어갑니다.
팔로우
송강원
오늘도 말하고 씁니다. 책 <수월한 농담> 을 썼습니다. 별난 친구를 둔 덕에 성실한 방황이 다큐멘터리 <퀴어 마이 프렌즈>로 기록되었습니다.
팔로우
나무
페미니즘, 퀴어, 기후위기, 비거니즘, 동물권, 지구, 책, 사랑에 대해 특히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박경화
박경화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최승용
지역 문화 인프라 구축 이야기
팔로우
모과
어렵사리 씁니다!
팔로우
차영경
좌뇌형 전직승무원 엄마와 우뇌형 작곡가아빠의 이야기 <좌뇌 우뇌 밸런스 육아> 2021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로운
배움과 가르침이 있는 곳이 좋습니다. 아이들과 함께할 때 가장 행복한, 유초중고 외부강사입니다.
팔로우
한수희
이 계정 말고 다른 계정은 제가 만든 것이 아닙니다. 이게 진짜.
팔로우
김도현 뉴미디어 영어
학습 디자이너, 대치동 영어 학원 원장 영어책 저자 New York Univ 에서 영어교육 & 디지털 미디어 디자인 전공 3+1년 간의 뉴욕 생활을 통해 전하는 진짜 영어 교육
팔로우
다시 봄
이십년 공무원으로 밥벌이를 하다 마흔아홉에 퇴직을 했습니다. 글을 쓰며 다른 속도로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씨앗의 정원
거실에 작은 정원을 가꿉니다. 결혼 10년차, 동갑내기 남편과 두 아이와 함께하는 일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like green
“보통의 오늘”이라는 타이틀로 2020년 2월 하늘로 가신 아빠와의 추억을 당시 일기와 그림을 기반으로 엮어가는 중입니다. 그 외에 일상의 이야기도 글과 그림으로 담고 있습니다.
팔로우
푸징
소박하지만 온기가 느껴지는 진심어린 따뜻한 에세이를 적으려고 합니다.
팔로우
혜남세아
걷다가 잠시 멈추어 주변을 살핍니다. 걸어 온 길을 돌아보고 가야할 길을 탐구합니다. 가끔 함께 걷는 사람을 헤아리기도 합니다. 그리고 다시 걷습니다.
팔로우
탱님
일산에서 독립서점 너의 작업실을 운영합니다. 찌질한 이야기를 좋아합니다. 좋은 책을 발견하면 널리 알리고 싶어 집니다.
팔로우
서점 리스본
연남동 서점 리스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홍아미
여행 에세이스트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