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백실장
인테리어 디자인 시공, 브랜딩, 3D 투시도 디자인 work, 아임백커뮤니케이션의 디자인실장 입니다. www.im100.co.kr 01088373990
팔로우
라온제나
2018년 쌍둥이자매가 세계여행하며 우연히 참가한 쌍둥이축제에서 미국쌍둥이들을 만나 결혼했습니다. 3년째 매듭공예를 하며 온라인상점 및 공방 ‘디어드리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레이첼쌤
조용한 ADHD, 사회성이 부족하고 예민한 8살 아들, 훈남 엄친아로 키워보고 싶은 엄마. 매일 달리고, 읽고, 쓰는 일상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
팔로우
멜랜Jina
재미없는 천국, 메릴랜드에서 멋진 가족과 폼나는 패션 비즈니스우먼으로 매일을 새롭게 살고있다. 제2의 인생으로 글쟁이가 되어 매일아침 안경과 커피를 장착하고 설레임을 만끽한다.
팔로우
찌즈
3컷으로 담은 따뜻한 손그림이야기
팔로우
노우리
우리의 마음이 하고 싶은 말, 우리의 마음이 듣고 싶은 말을 글로 씁니다. 하브루타스피치와 글쓰기를 전달합니다.
팔로우
김선희
-문예창작학과 졸업 -2023년 주충노 빵집 출간
팔로우
NAIN
전직 어린이. 어느덧 자라 캐릭터 회사에서 일하고 있어요. 이것 저것 일 벌리는 걸 좋아합니다.
팔로우
애란
생각과 걱정이 많은 파워 INFJ, 느리지만 꾸준히 그리고 담백하게 글을 퍼내고자 합니다.
팔로우
도아
글과 사랑을 무기로 씁니다.
팔로우
언유주
육아일기 育我日記 - 고통의 끝과 희망, 회복 탄력성에 관한 이야기들.
팔로우
Sunyoung Choi
맛있는 음식과 고양이를 사랑하는 여행작가랍니다. 영국의 소소한 일상과 여행을 담은 책, <영국은 맛있다>를 펴내기도 했어요. sundaybookclub2023@gmail.com
팔로우
투미
내가 '나'로 있게 해준 것들에 대해
팔로우
김츄르
소박하지만 근사하고자 발버둥치며, 지금 여기 현재의 삶에 충실한 사람. 구옥 빌라를 사서 내 멋대로 꾸미고 있습니다.
팔로우
누비
중학교에서 국어를 가르치고 있습니다. 유치원에 다니는 딸아이를 키우고 있습니다. 글을 쓰며 '나'를 들여다 보고 있습니다. 글을 읽으며 '나'를 돌아보기를 희망합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