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진담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조용해 May 04. 2022

지금, 후회하러 가는 중입니다.

더는 되돌릴 수 없는 후회를 위해

아직 늦지 않았는데

나는 당신을 포기합니다.


늦지 않았다는 사실에 

또 내가 상처 입을 것이 뻔하므로 


더는 미련 없이


이상하죠?

나는 왜 그걸 아는 걸까요?


남들은 지나고 나서 후회를 하던데

나는 당겨서 후회 중입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예쁜 여자로 사는 것?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