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12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12
명
일로
11년차 식당 노동자 겸 자영업자. 지식노동자를 꿈꾸며 대학생활을 보냈지만 눈 떠 보니 식당에 서 있었다. 본업은 외식업자. 취미는 축덕. 말할 틈이 없어서 글로 남깁니다.
구독
JEN
동남아살이 8년 차, 고양이 두 마리와 함께 발리에 삽니다.
구독
whilelife
고전을 통해 지금을 돌아보는 글을 지향합니다. 글을 쓰면서 어쩌면 작고 소중한 것들을 지나치며 살고있지는 않은지, 돌아보고 함께 소통하려합니다.
구독
조롱이
평생 J로 살다가, 갑자기 P로 살게 된. 평생 아이들을 가르치다가, 갑자기 영어를 배우는 학생이 된. 평생 한국에서만 살다가, 갑자기 미국에서 살게된 일상을 소소하게 기록합니다.
구독
리뉼이
글이 닿는 순간 선물 같은 일상이 펼쳐진다
구독
당근타르트
자주 울지만 또 많이 웃고 또 씩씩하게 남아 있는 나는 또 열심히 살아야 한다. 그것이 떠난 남편이 나에게 준 사랑에 대한 예의이다. 최선을 다해 오늘을 살고 있는 나의 이야기.
구독
김수정
한걸음, 한걸음, 내딛습니다. 당신이 있는 곳을 바라보며.. 당신을 다시 만날 꿈을 꾸며..
구독
유쾌한T맘
유쾌통쾌한 현실주의자. 흩어지는 말보다 묵직하게 남는 글이 매력적이라서 글을 씁니다. 초등딸맘. 법무사 시험 쳐 보고 다시 글쓰기 컴백! 그냥 잘하는 거 하고 살려구요.
구독
그냥
이냥 저냥 해도 그냥이 최고. 글 쓰고 강의하고 편의점에서 알바하며 고양이 셋과 살아요.
구독
페이페이정윤
22년동안 시부모님과 달콤쌉쌀한 동거를 하는 며느리로 가족간의 끈끈한 사랑을 얻는대신 저는 사리를 오조오억개 얻었지만 유쾌발랄 통쾌상쾌한 일상을 공유합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