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라이팅게일
학교와 학교 밖에서 만나는 존재들과 함께 만든 이야기를 씁니다. 있던 일과 없던 일을 섞어 산문을 써요. 작가명 ‘라이팅게일’은 글쓰기 자율동아리에 속한 학생이 생각한 명칭이에요.
팔로우
윤sss
글 쉬고 있습니다
팔로우
하성
빵과 커피에 관한 에세이를 적고 있습니다. Http://www.instagram.com/breads_eater @breads_eater
팔로우
라문숙
오래 들여다보고 느리게 걷습니다. 새벽빛, 산들바람, 새싹, 옛이야기, 꽃봉오리, 웃음소리. 마른 잎, 붉은 열매, 속삭임 등을 씁니다.
팔로우
꽃반지
읽기 쉽고 잊기 어려운 한 문장을 위해 씁니다.
팔로우
석동연
4컷만화가입니다.
팔로우
모멘토링커 김민경
"끝인가 싶어도, 아직 한 장 남았잖아요." : 삶의 끝에서 얻은 통찰을 오늘의 실천으로 연결하는 사람, 모멘토링커 김민경입니다.
팔로우
가랑비메이커
그럴듯한 이야기보다는 삶으로 말하고 싶다. 첫 책 <지금, 여기를 놓친 채 그때, 거기를 말한들>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8권의 책을 쓰고 펴냈다. 작가, 편집인, 북디자이너, 강사
팔로우
훌리아
이것은 별, 이것은 풍경... 작가의 글, 독서의 길...
팔로우
엄지사진관
에세이<제주는 잘 있습니다. 2022> <좋은 건 같이봐요,2021><수고했어,오늘도, 2016>저자. 여행과 사진을 좋아하는 제주스냅 호시절 작가
팔로우
Monochrome blues
글과 사진을 합니다. Monochrome_blues X Alle. 사진으로 담고, 단어로 풀어냅니다.
팔로우
레이다
신문과 잡지에서 기자로 일하며, 세상의 이야기들을 듣고 다시 사람들과 나누고 있습니다. 브런치에서는 일상의 이야기를 에세이와 소설로 쓰는 중입니다.
팔로우
소율
여행작가. 그래서, 베트남. 중년에 떠나는 첫 번째 배낭여행. 고등학교 대신 지구별 여행. 유방암 경험자입니다만. https://blog.naver.com/tontone
팔로우
송인희
자음과 모음을 맞대어 삶을 꾸립니다. 자주 겉돕니다. 맑게 크는 아이를 보며, 다 자랐다 믿었던 나를 보듬고 살아요. 계절 만끽 전문가, 일상잡다사 수집가.
팔로우
서모니카
무명 아이돌 출신 광고기획자. 하고 싶은 건 해야 직성 풀리는 사람. 자주 망한다. 그래도 씩씩하게 매일을 살아낸다. 앞으로도 쭈욱, 기죽지 않을 예정이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