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DHeath Jun 19. 2024

240617' [.]우연

믿고 싶은

사실 버스에서 널 본 적이 있었다. 그때 나는 작고 초라하기만 했으므로 마땅히 떠오르는 인사가 없었다. 무어라 인사할까 고민만 하다가 버스에서 내렸다. 문 닫힌 버스는 다시 출발했고 내 뒤에 앉아 있었던 너 대신 서 있는 내가 너의 뒤를 보고 있었다.

우연히 만난 너에게 나는 우연이었을까.

매거진의 이전글 240616' [.]습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