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1
명
닫기
팔로잉
21
명
전우성
브랜딩 디렉터. 시싸이드 시티 대표. <마음을 움직이는 일>, <그래서 브랜딩이 필요합니다>, <핵심경험론> 저자.
팔로우
예프리 yefree
Ende gut, Alles gut! 독일 속담에 끝이 좋으면 모든 것이 좋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항상 무언갈 시작할 때 결과에 상관없이 끝을 기분좋게 마무리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나진
사랑하는 이들의 말을 곱씹으며 살아갑니다. 참 행복하고 가치있는 일이니까요. 그곳에 우리 삶의 정답이 있으니까요. 잠시 쉴 공간이 있으니까요. #그저당신이기에빛이납니다
팔로우
현우
개발을 좋아합니다. 잘하진 않습니다. 글쓰는것과생각하는걸 좋아합니다. 이또한 잘하진않습니다.
팔로우
봉다링
초등학교 때는 종이접기 선생님을 하고 싶었고 대학교 때는 도자기를 만들어야 하나 고민했다가 지금은 판교에서 게임을 만들고 있는 디자이너입니다.
팔로우
도드라
하고 싶은 것도 생각도 많은 세상 속 나만의 빛으로 도드라지고 싶은 도드라입니다.
팔로우
김뚜기
오뚜기 처럼 우뚝 서는 나는 뚜기 뚜기 김뚜기.
팔로우
업스트림
하루종일 컴퓨터와 씨름하며 사는 개발자입니다. 컴퓨터와의 매 씨름 경기를 글로써 풀어내보고 싶습니다. 경기와 해설 모두 열심히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야찡
삼성 라이온즈 야구를 특히 좋아하는 데이터분석가입니다. 야구와 함께하는 일상과 숫자로 보는 야구를 재미있게 기록하고 싶은 욕심쟁이를 겸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간티드
애자일 코치. 스크럼 마스터. 게임 개발자. 한 때 카트라이더 팀장이자 개발 디렉터. 두 마리 고양이의 부모. 때로는 길 잃은 고양이의 주인을 찾아주는 소극적 임시 보호자.
팔로우
앨리스
책보다 교정지를 더 많이 보는 사람. 글쓰기를 주로 하지만 여러 형태의 '짓기'를 하며 놉니다.
팔로우
글쟁이 짱쓸
10년 연애한 그와의 소중한 이야기.
팔로우
오두막바리스타
마음을 공부하는 상담사, 가족, 놀이치료사 한 여자의 남자, 두 아이의 아빠~♡
팔로우
이미연
글 쓰는 뉴스 에디터. '한 알의 모래 속에서 세계를 보며 한 송이 들꽃에서 천국을 보라'
팔로우
채민씨
써낸 글만큼 살아낼 수 있길 바라요. 그만큼 같이 잘 살아가길 바라요.
팔로우
이동영 글쓰기
글쓰기 강사 | 이동영 작가 | 글쓰기 강의 13년 차(2026) | 기업·대학 등 1000여 회 출강 | 에세이 특강 | 홍보 글쓰기 Lhh2025@naver.com(강의·방송)
팔로우
비오
꼼꼼하게 알아내어 쉽게 풀어쓰는 아재야그 - 브랜드, 커피, 그 외 흥미로운 이야깃거리를 이해하기 쉬운 글로 쓰겠습니다.
팔로우
왕고래
그렇게 돌아간 바다에서, 고래는 다시 바다가 된다.
팔로우
한국현
기술경영, 연구개발, 회사생활, 교육혁신에 대한 돌파구를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구민승
패션 칼럼을 전달드립니다, byyym3608@naver.com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