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스텔업 Jan 15. 2024

행복하기로 했다.

오늘 나의 기분은 '행복'

정신 없이 출근을 하다보면

오늘 나의 기분에 대한 결정권을 놓치기도 한다. 


아차차

오늘 내가 놓친 내 기분.

그래 행복하기로 했다. 


잠깐의 여유를 되찾으며

창 밖의 고요한 풍경과

잔잔한 재즈 음악으로 마음을 다시 잡는다. 


며칠을 고생시킨 감기 기운도

으슬으슬한 겨울 한기(寒氣)도 어쩔 수 없으리.

내가 결정한 오늘 나의 기분은 행복.


오늘도 행복하자. 

그러기로 했다. 

작가의 이전글 [N라이프] 진심으로 모십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