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9
명
닫기
팔로잉
39
명
Aarushi
Awareness, Meditative life, Loving-Kindness
팔로우
영화로운
어떻게 살아가면 좋을까 고민하는 서른 두살 직장인입니다. 회사의 톱니바퀴가 되지 않고자 글을 씁니다.
팔로우
프리지아
건강한 엄마가 되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합니다. 잘 살아갈것이고, 행복해질 것입니다.
팔로우
다이앤선생님
자녀교육 및 교직생활에 대한 글을 씁니다. EBS수학 집필진, 수학검정교과서 심의위원입니다. 2017 뉴욕주 파견교사였습니다.
팔로우
제인
어쩌다 보니 40대 중반을 바라보는 싱글 직장인입니다. 내게 주어진 삶, 내가 살아가는 삶을 사랑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물처럼
'행복 시크릿 150' 저자. 기자 출신이지만, 뉴스보다 사랑과 행복에 관심이 더 많다.
팔로우
Orang
위트있고 재밌는 편입니다. 사람들의 생각과 말, 몸짓에 관심이 많아서 자주 두리번댑니다.
팔로우
세인
읽고 쓰는 게 좋습니다. 하지만 그걸로 몫을 다 했다 생각하진 않으려 합니다.
팔로우
옥돌의 지혜
고등학생을 가르치는 국어 교사이자 어린 두 남매의 엄마입니다. 학생들을 가르치며 드는 생각, 아이들을 키우며 드는 마음, 일상을 살아가며 드는 감상을 글로 옮깁니다.
팔로우
수살롱
패션지에서 읽을거리를 위해 사람 만나고 원고 쓰다가, 광고회사에서 브랜드를 위해 사람 만나고 콘텐츠 만들다가, 이제는 나와 우리를 위해 합니다.
팔로우
모아나뭐하나
14년차 직장인, 주말부부 하면서 초등 아이 키우는 워킹맘입니다. 먹고살고 아이 키우는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고재형
<검치단 레터> 글쓴이. 나의 모든 글과 말은 지난 날 몰입의 흔적들입니다.
팔로우
글쓴이
‘글을 쓴 사람’을 뜻하는 글쓴이, 저는 이 말이 참 좋습니다. 구깃한 활자들을 잘 모아 다려서 가지런하게 널어 놓은 성취감은 꽤 큽니다. 저는 ‘글쓴이’입니다.
팔로우
Pearl K
언제나 어딘가의 경계에 홀로 서서 살아왔다. 새로운 연결을 맺어갈 수 있기를 늘 꿈꾼다.
팔로우
clavecin
고등학교 음악교사인 clavecin의 브런치입니다. 음악, 미술, 예술, 인문학, 교육 등의 소재로, <슬기로운 고등학교 생활> <반짝반짝 작은별> 시리즈를 출간 중입니다.
팔로우
스더언니
인도, 프랑스, 중국. 18년 떠돌이 스더의 지구 생생 적응기
팔로우
이열매
연애·재회 전문 상담사이자 브런치라디오 시즌2 당선 작가가 들려주는 연애 재회에 관한 모든 것
팔로우
비움
성장을 즐기는 사람, 미니멀리스트이자 아티스트입니다.
팔로우
고수리
책과 펜과 밤과 마음을 씁니다.
팔로우
러블리김작가
부크크 <방송작가가 알려주는 글쓰기 수업> 저자. (현) 16부 드라마 4편+장편소설+에세이 집필 중 (연극연출/방송작가/유튜버/선생님) 일로매진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