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94
명
닫기
팔로잉
194
명
지문
‘지문(知問)’이라는 필명으로 글을 씁니다. 질문을 멈추지 않는 삶, 감정과 루틴 사이에서 나를 찾아가는 이야기를 기록합니다. 조용하지만 오래 남는 문장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마찌
"실전형 성장 전략가" 추가학위, 자격증, 사수 없이 맨몸으로 부딪혀 연봉 5배 상승하는 행운을 누렸음. 실전에서 터득한 성장 전략을 공유해 후배 직장인의 역량 강화를 돕고자합니다
팔로우
안 희
연기와 함께 세상을 바라봅니다. 극N 극F. 사진과 글로 자국을 남기길 좋아해요.
팔로우
참지않긔
글 짓는 사람
팔로우
클래미
브런치에 쓸 이야기가 가득한 삶을 살고 싶습니다.
팔로우
초맹
심플.. 심플.. 단순함의 패시브! 그냥.. 그냥.. 끄적임의 액티브! 심플과 미니멀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김혜원
공부하고 수행하며 삽니다. 삶과 사랑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근아
‘그림으로 디자인하고 글로 색을 입히다’ 호주에 살고 있는 북디자이너, 일러스트레이터, 그래픽 디자이너, [근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유이언
무너진 자리에서 문장을 세우는 사람.
팔로우
조하나
나를 위해 쓴 문장이 당신에게 가 닿기를|출간작가, 피처에디터, 문화탐험가, 그리고 국제 스쿠버다이빙 트레이너
팔로우
씨네진
영화와 책이 나의 스승이다. 영화와 책을 매개로 좋은영화보기, 청소년 마음읽기, 문학읽기, 미술사, 역사 화가이야기 등을 시도하고 있다. 천천히 읽고 보는 기쁨이 크다.
팔로우
김별
글쓰기는 내가 몰입할 수 있는 가장 의미 있고 흥미 있는 일이다.
팔로우
단시간
결혼과 이혼, 12살 아이 양육, 이혼을 하고 아이를 기르고 일을 하며 살아가는 이야기
팔로우
류다
인생이 뜻대로 잘 풀리지 않았지만 덕분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남다른 인생 이야기와 스쳐지나가는 생각을 진솔하게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꿀돼지
8년 전 머물런던 영국을 잊지 못해 다시 돌아와 직장을 다니고 있습니다. 제가 글을 쓰다 보면 왜 한국에서 삶을 만족 못하고 떠나게 되었는지를 다들 이해해주는 날이 오겠죠?
팔로우
황효진
일하는 여성들의 커뮤니티 [뉴그라운드]를 만드는 내향형 인간. 가급적 덜 괴로워하며 일하고 싶어서 조금이라도 일을 더 낫게 만들기 위한 방법들을 고민합니다.
팔로우
전인미D
중도와 조화를 향하는 요기 정신과는 조금 다른 명품 쇼핑을 좋아하는 모순덩어리인 자본주의사회 요기니이자 디자이너. 사회에서 받은 화를 요가와 참선으로 다스리고 있습니다.
팔로우
단단
유튜브 [단단_최소 기록의 법칙]
팔로우
Claudine
최소한의 것으로도 행복할 수 있는 사람이고 싶습니다.
팔로우
사노니
간호사로 아프리카에서 봉사하다 만난 남편따라 중국에서 신혼생활 후 다시 한국에서 직장인/학생/엄마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