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6
명
닫기
팔로잉
56
명
유일한
항상 성장하는 사람이 되기 위해 노력합니다. 제가 변화하는 모든 과정을 글을 통해 기록합니다.
팔로우
김태규
한남대학교 명예교수입니다.문예지 현대작가 시 부문 신인상으로 등단한 시인입니다. 최근 '니 이름이 뭐니?'라는 제목의 시집을 발간했습니다. 독자가 시 제목을 짓는 열린 시집입니다.
팔로우
만식
UX, UI, AI, Product 등 IT Design에 관련된 글을 번역합니다.
팔로우
Mio
작은어른 미오이야기
팔로우
들여쓰기
넘쳐나는 정보를 보기 좋게 ‘들여쓰기’ 합니다. a.k.a Tab
팔로우
션라이트
우리 주변의 불편함을 찾고, 사용자의 경험을 개선하고 설계하는 프로덕트 디자이너입니다.
팔로우
신정애
어린이를 가르치고 있습니다. 그림 그리기를 좋아하며 매일 글쓰기를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갈리버
노력형 독서가, 여행을 좋아하지만 현실에 묶인 자, 온갖 것에 관심을 두는 취향 부자. 라이킷과 구독이 오면, 책갈피 꽂으러 가는 사람입니다. 취향은 나눌수록 풍성해지니까요.
팔로우
김범석
논리적인 사고로 합리적인 결과를 만듭니다. 디자인은 최적의 솔루션을 설계하여 최고의 경험을 만드는 일이라 생각합니다.
팔로우
지아나킴
미국 실리콘밸리에서 프로덕트디자이너로 일했으나 본래 태생은 그림쟁이 하고싶은 한 사람입니다. 미국에서의 라이프와 한국에서의 새로운 이야기도 공유하려고 합니다.
팔로우
이레
디자인합니다
팔로우
글장이
글장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성과 창출자
공학박사의 전문성으로 상품 기획과 개발에 깊이 있는 분석을 제공합니다. 실제 사례와 경험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콘텐츠로 혁신적인 방법을 제시합니다.
팔로우
느긋
느긋하게 살고 싶은 한 사람의 공간입니다.
팔로우
은섬
한때 마음을 버리고 살았습니다. 이제 관계와 소통을 회복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류귀복
아내에게 꽃을 선물하기 위해 펜을 듭니다.
팔로우
눈시울
재미있는 추리소설, 추리소설이 아니라도 좋은 책들, 책이 아니라도 즐거운 것들에 대한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황성동
30년 넘게 고교에서 미술교사로 일하다 2022년 2월 말 명퇴했다. 현재 평생 꿈꿔 온 전업작가의 모양새를 갖추고 작업실 생활을 하고 있다.
팔로우
최다함
사랑 때문에 조울증에 걸렸고, 사랑 때문에 조울증을 극복했고, 사랑 에세이를 쓴다. 아내 에미마를 만났고, 아들 요한이의 아빠다. 쿠팡 물류센터에 나가며, 작가를 꿈꾼다.
팔로우
글빛소리
초등교사가 들려주는 희망 에세이 글빛소리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