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1
명
닫기
팔로잉
21
명
텐바디
텐바디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박수연
젊은 날의 나와 대면하는 값진 시간들
팔로우
모험소녀
러시아어를 전공한 서진영 작가입니다. 러시아 관련 콘텐츠를 만들고 진솔한 인생 이야기를 합니다.
팔로우
알수없음
이해에 대하여
팔로우
박희성
도망치고 싶은 건 당신 뿐만이 아닙니다. 여행의 기록이 당신에게 공감되고 위안되기를.
팔로우
길녀in뉴욕
미국 직장인 15년차
팔로우
니은
서른다섯, 어떤 것도 재미있게 느껴지지 않아 잠시 모든 것을 멈췄습니다. 영국 웨일즈 카디프로 왔어요. 나를 더 사랑하기 위해, 잃어버린 무언가를 다시 찾기 위해..
팔로우
개포동 술쟁이
다니던 회사가 망한 후 이직 대신 세계여행을 선택한 브랜드 디자이너
팔로우
흰남방
프랑스에서 10년의 시간을 지내고 한국으로 돌아온 프랑스 건축사. 취미는 맛있는 커피 한 잔을 위해 산책하는 일입니다.
팔로우
튼튼한 토마토
글쓰는 사람
팔로우
미니밈
직장인의 애환과 일상적 고민을 이야기합니다. 이런 날들이 모여 어느 순간, 삶의 고민을 웃으며 스르르 풀 수 있길 바라봅니다 :->
팔로우
천영환
Surfer of the Life wave, 아주 실험적인 인생.
팔로우
라문숙
오래 들여다보고 느리게 걷습니다. 새벽빛, 산들바람, 새싹, 옛이야기, 꽃봉오리, 웃음소리. 마른 잎, 붉은 열매, 속삭임 등을 씁니다.
팔로우
박인혁
여행이 좋아서 여행 가방을 만듭니다. 제가 만든 가방과 함께 여행을 하다보니 여행을 주제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이마루
여행을 영화처럼 합니다.글도 쓰고 번역도 좋아합니다. 그리고, 사진도 찍어요.
팔로우
Zak
직장 4년차에 답답함과 불안감으로 퇴사 후 1년 동안 여행. 돌아와 다시 직장인이 됨. 고민은 여전하지만 추억을 곱씹으며 다르게 그리고 행복하게 살아가기 위해 노력 중
팔로우
도피오
우연한 만남이 좋아 어디론가 계속 떠납니다.
팔로우
나예
특별할 것 없는 항공사에서 유별날 것 없는 일을 합니다. 역시나 뻔한 여행을 하고 7권의 책을 썼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