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83
명
닫기
팔로잉
83
명
빨간나무
10년차 교사이자, 10,7,5세 삼형제의 엄마. 현재는 백혈병과 투병중인 막내를 간병하며 휴직 중. 누군가가 간절히 바라던 오늘을 사는 우리, 그래서 허투루 살 수 없다.
팔로우
숙희
이 이야기가 누군가에게는 위로가, 또 누군가에게는 용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생존을 넘어 삶을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이 여정을 함께해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팔로우
glowlikethemoon
대치 살지만, 뭐 잘 모르는 허무명랑한 사람
팔로우
write ur mind
마음을 살피는 일, 글로 적는 일을 오랫동안 좋아해왔습니다.
팔로우
Sung
강연에이전시 코코아에이전시 대표
팔로우
어쩌다애넷맘
열세 살 아들 서준이를 떠나보낸 뒤, 글이 나의 기도가 되었습니다. 내가 지나온 슬픔이 누군가의 오늘에 닿기를… 특히 자식 잃은 부모들에게 작은 위로와 응원, 그리고 희망이 되길
팔로우
Rachelspick
전 토플강사, 외국인 강사 트레이너, 통역사, 현 공공기관 리서쳐로 근무 호찌민과 하노이를 오가며 좌충우돌 7/24 워킹맘으로 생활하는 워킹맘의 에세이입니다.
팔로우
미쓰하노이
글로벌 리테일 마케터/싱글여성주재원/MBA학생/신입작가/프로쇼핑러/세계여행가@Hanoi
팔로우
Jin
영국에서 가족들과 사는 이야기와 학교에서 근무하는 경험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Ichi H
Ichi의 브런치에 탑승 하신걸 환영합니다. 2001년 이민 와서 승무원을 18년째 하고 있네요. 감동도 받고 황당한 일들도 많은 미국 승무원의 일지 입니다. 구독 감사합니다.
팔로우
싸이코박 닥터
불완전한 한글 솜씨로 열심히 쓰면서 힐링하는 마음치료사 싸이코박닥터 입니다. 워킹맘, 의사, 작가, 항상 배우는 행복한 학생입니다.
팔로우
차밍줌마
할말많은 옆집 아줌마의 ...그냥저냥 사는 이야기 랍니다. 들어보시렵니까?^^
팔로우
모아나뭐하나
14년차 직장인, 주말부부 하면서 초등 아이 키우는 워킹맘입니다. 먹고살고 아이 키우는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퍼시픽워드샵
한국에서는 글로벌 광고와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일을 했습니다. 현재는 미국 LA에 살며 영어 교육과 글쓰기로 작업의 방향을 넓혀갑니다.
팔로우
다롬
부부 공무원 퇴사 후, 우리와 닮은 인생을 찾아가는 중입니다. 아일랜드, 호주, 말레이시아를 거쳐 지금은 유럽에 살고 있어요. 동갑내기 남편과 함께하는 모험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모니카
이방인으로 살아가는 이야기
팔로우
moin
독일에 살아요 :) 4살 딸의 엄마, 주재원와이프, 꿈을 찾는 37춘기의 일상을 기록해요!
팔로우
한무드
바르셀로나에서 애키웁니다. 저도 크고 있습니다.
팔로우
MAC
현직 항공사 직원으로서 얻은 경험과 지식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사비나
낮엔 호스텔에서 근무하고 밤엔 글을 쓰며 빈 통장을 안고 세계를 떠돌고 있습니다. 해외 ‘호스텔리어(게하 스텝)'의 삶을 전하고 무일푼 30대 여성의 세계 방랑기를 이어갑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