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딘닷 Aug 10. 2016

[맛집] 대만 이탈리안 la FESTA

대만 음식이 안 맞는 여자친구와 함께 갈 수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오늘은 회사 팀점이 있어 타이페이에서 유명하다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la FESTA에 룸을 예약했습니다.
한국도 찜통 더위라는데 타이페이도 마찬가지여서 MRT(지하철)역까지 걸어가는 데도 땀이 뻘뻘 ㅠ

위치는 관람열차 및 까르푸 등 쇼핑몰로도 유명한 美麗華(Miramar) 근처의 維多利亞(Victoria)호텔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GRAND VICTORIA HOTEL 호텔

No. 168, Jingye 4th Rd, Zhongshan District, Taipei City, 대만 104

상세보기


 입구에 위치한 이태리 국기 색상의 송아지가 귀엽네요 ㅎㅎ

안으로 들어가면 고급진 느낌의 내부

메뉴는 코스 요리로... (물론 단품 주문도 가능합니다)
전채 요리 2 - 메인 요리 - 디저트 - 차 순으로 나옵니다.

먼저 전채요리 1 (둘 다 나오는 건 아니고 선택)
해초로 만든 샐러드 / 조개구이

전채요리 2 
가스파초 / 바게뜨 빵을 두른 상추 샐러드 ㅎㅎ

메인요리
파스타 / 소고기 라자냐 (이 것 외에도 스테이크가 있었는데 두툼한 게 이걸 시킬 걸 했다는....ㅠ)

디저트
젤라또 아이스크림 / 시나몬 파인애플 등이 있었는데 저는 젤라또 선택 ㅎ

마무리는 커피 또는 차

엄청 배부르게 먹었는데 1인당 대략 1,500NTD(한화 5만원) 내외가 나왔네요. (나름 나쁘지 않은듯)

식당 입구 옆에는 무슨 이태리 레스토랑 인증패 같은 것도 붙어 있더군요~

팀원들과 ㅎㅎ

대만을 만끽하러 오신 관광객이 올만한 레스토랑은 아니지만 타이페이에 비교적 장기로 계시는 분들 중 괜찮은 분위기와 가격으로 데이트하기에는 좋은 곳인듯~

매거진의 이전글 [여행] 금면산 金面山 하이킹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