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3
명
닫기
팔로잉
23
명
소중담
소중하고 아름다운 것을 담고 싶습니다. 책과 일상을 읽고 나눕니다.
팔로우
라화랑
우울하고 불안해도 사랑을 꿈꿀 수 있으니까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씁니다. 사랑을 나를 세상을 상담을 우울을 불안을 결혼을 엄마를
팔로우
이경
나를 끌고 다녔던 것은 신발이 아니라, '글'이었는지도 모르겠다. / <난생처음 내 책> 中에서.
팔로우
광녀의 인생철학
안녕하세요. 광녀 브런치입니다.의학발전에 의해 수명이 연장되었지만, 아픈 몸으로 장수하게 된 현실. 이제는 내 몸에 이미 있었던 자연치유 의사를 깨워줄 시대. 같이 할까요?
팔로우
트로츠뎀
오늘도 쓸 생각 중!
팔로우
박규현 취업컨설턴트
'박규현의 공기업 NCS면접'의 저자입니다. 서울 강남의 겟잡컨설팅(www.getjob.co.kr)에서 공기업 취업준비생들에게 도움을 드리는 취업 컨설턴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Kyle Lee
쓰고 지우고, 다시 씁니다.
팔로우
Moo진기행
혼란한 77년생. 살아보니 이렇다. MC
팔로우
RNJ
섬에 살아요
팔로우
청민
여행하는 마음으로 하루를 기록합니다 ५✍⋆*
팔로우
조매영
가정 폭력에 노출 되었던 '나'와 백혈병 투병을 했던 '나'가 만나 현재의 '나'가 되었습니다. '나'에 대한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김나진
사랑하는 이들의 말을 곱씹으며 살아갑니다. 참 행복하고 가치있는 일이니까요. 그곳에 우리 삶의 정답이 있으니까요. 잠시 쉴 공간이 있으니까요. #그저당신이기에빛이납니다
팔로우
희우
전교1등, 최초여성학생회장에 서울대 합격까지. 오버스펙으로만 살다가 열여덟에 루푸스 신염을 만나 열심히 살지 않으려 애쓴다. 오늘의 기쁨을 붙잡아 씁니다.
팔로우
낭비
月天안창용 // 글쓰는 카메라노동자
팔로우
아이쿠
일상을 글로 남기려 노력중입니다.
팔로우
스티브 고
할많하않 영린이를 위한 바블링(Babbling) 영어
팔로우
간장밥
추억 맛집, 맛집 추억.
팔로우
오늘도자라는알라씨
글을 읽고 쓰는 두 아이의 엄마 '오늘도 자라는 알라씨'의 브런치//작은 눈으로 일상을 관찰하고, 나만의 시선으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춘춘
생활 에세이스트& 20년차 생물학 연구원 매일 매일 사는 이야기와 생각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CarpeBM
안녕하세요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