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2
명
닫기
팔로잉
52
명
심규열
영어회화 한국에서도 되던데요?
팔로우
루아나
자칭 자폐 덕후! <나는 멜버른의 케어러> 란 책을 쓰게 되었습니다. 호주 멜버른에서 케어러로 일을 하면서, 읽기- 수다- 그리고 쓰는 일에 빠져 삽니다.
팔로우
화랑
화도 눈물도 많지만 주위에선 웃긴 사람으로 불립니다. 직장에서 느낀 분노를 생산의 원동력으로 삼으려 합니다. 창작을 통해 타인과 연결되는 순간을 소중히 여깁니다.
팔로우
북꿈이네
알 수 없는 와이프를 연구하는 K남편이자, 평범한 직장인 투자자.
팔로우
키리카
시시때때로 집안 대소사 챙기는 잉여인력, 독서논술쌤, 엄마
팔로우
선 넘은 여자들
바다 건너 길을 찾은 해외 직장맘 12인이 책으로 다 담지 못한 이야기들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팔로우
마담초이 Madame Choi
음대 교수 출신으로 드뷔시를 사랑하고, 창밖의 스콜을 보며 따뜻한 카페쓰어(베트남 연유커피)한 잔과 글쓰기를 사랑하는 2023년 현재 베트남 호치민 살이 7년차 이야기꾼.
팔로우
몽여사
한국에서 10대를, 호주에서 20-30대를, 말레이시아에서 30-40대를 보내고 있는 워킹맘. 29년차 해외살이의 경험담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근아
‘그림으로 디자인하고 글로 색을 입히다’ 호주에 살고 있는 북디자이너, 일러스트레이터, 그래픽 디자이너, [근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로마 김작가
로마에 삽니다. 글과 영상으로 이탈리아의 일상을 기록합니다. 유튜브 “로마가족”을 운영중입니다. 기록되지 않은 모든 것은 사라집니다.
팔로우
이용한
고양이작가. <이 아이는 자라서 이렇게 됩니다>, <안녕 고양이는 고마웠어요> http://blog.naver.com/binkond
팔로우
JLee
캐나다에서 행복을 찾아가고 있습니다. 취미는 발레와 독서, 그리고 가끔 글도 씁니다.
팔로우
송혜교
글쓰고 말하고 교육 정책을 만드는 일을 합니다. 열다섯에 중학교를 자퇴했고, 스물다섯에 작가가 되었습니다. 브런치에 에세이를, 한겨레에 칼럼을 씁니다.
팔로우
토리
2살, 4살 아이를 키우는 워킹맘이다. 글 쓰는 재주는 없다. 재밌는 글 읽는 것을 좋아한다. 잘 잊어버리기 때문에 무언가를 기록하는 것이 습관화 되어있다.
팔로우
조니워커
10대에 등교거부와 전교1등. 20대에 학사경고와 3번의 이직. 30대에 결혼과 이혼. 레일 위를 반듯이 걸어온 사람같지만 뭔가 다르게 살다가, 이제 작가로 살아보려 합니다
팔로우
여러해살이
성장이 멈추지 않는 한, 모험은 계속 될 것이다.
팔로우
호주 사는 이야기
호주에서 간호사라는 직업을 가지고, 아들 셋 키우며 사는 엄마 입니다. 얼마전에 사고로 우리 병원에 온 호주 워홀 친구들을 보며, 많은 생각이 들었어요. 해줄 이야기가 많아요.
팔로우
D mango
쓴 책: <앵거게임>, <맨발로 축구를 한 날> /초등학교 교사, 그림책 글작가, 좋아서하는 그림책 연구회 운영진/
팔로우
그림책살롱 김은정
힘들 때, 외로울 때, 기쁠 때, 나누고 싶을 때 함께 볼 수 있는 그림책으로 이야기를 나눠요. 그림책살롱 주인, 어른도 읽는 그림책으로 심리상담과 그림책테라피 강연을 합니다.
팔로우
권이은
국어교육학박사. 문해력, 독서교육에 대한 이야기를 나눕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