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2
명
닫기
팔로워
22
명
신원정
신원정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그방에 사는 여자
삺을 사랑하는 50대의 여자 사람 입니다. 문득 돌아 보니 껍대기만 남은것 같은 삶에 새로운 의미를 부여하고자, 희미한 과거의 기억을 길어 올립니다.
팔로우
김하나
홀로 스스로 빛나는 생명력! 밝은 의식 과 맑은기운으로 조화롭게 창조하자! 우리는 하나가 되어야한다
팔로우
정건우
자작시, 시로 쓰는 Essay, 정건우의 브런치스토리 Seessay입니다. 시를 사랑하는 사람은 모두가 친구입니다. 고향은 강원도 양구며 현재 포항에 삽니다.
팔로우
홍종민
홍종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Happy
Happy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thanks
thanks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경진
김경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문화예술을 사랑하고 다양한 기획을 하고 있다. < 조그만 별하나가 잘들지 않아서> 11명의 워킹맘들과 미술에세이 책을 출간했다.
팔로우
주연
일상의 감정을 창작의 언어로 담아내는 시인. 순간의 흔적을 시로 남기며, 독자와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창작하는 데에 가치를 두고 싶습니다 ♡
팔로우
특급썰렁이
먼 옛날 펜팔로 결혼한 부모님 덕분에 태어나기전부터 글쓰는 DNA를 풀장착한 본투비 천생 글쟁이... 하지만 35년간의 절필 끝에 이제야 다시 펜대를 잡게 된 성장 & 진행형 작가
팔로우
그레인저
텍사스 보딩스쿨을 다니고 있는 미국 고등학생의 성장 일기 - 유학 생활, 덕질 생활, 잡생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채은C
빚쟁이가 직업인 나는 여전히 꿈을 꾸어가며 산다.
팔로우
docent diary
보는 이의 세상 속에 드넓게 확장되는 경험을 추구합니다. 삶을 지지하며 격려해주는 엄마의 품 같은 다이어리를 작성하는 작가입니다.
팔로우
김경애
시니어강사 /책놀이지도사 /미술심리상담사 /퍼스널걸러강사 김경애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이지연
이지연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cantata
두 아이를 힘차게 키워내는 한국의 엄마 입니다. 요리하길 좋아해서 다양한 먹거리를 만들어 나누고 있습니다. 글쓰기를 통해 나의 또 다른 쓰임을 찾기를 원합니다.
팔로우
지현
지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Sue
저는 12년간 동안 독일 ,미국,체코를 살다가 2022년 한국에 돌아와 치유작가 박숙현이라는 이름으로 그림을 그리고 글도 쓰는 사람입니다 .
팔로우
전애희
전애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문화예술강사, 미술관 도슨트, 독서지도사로 활동합니다. 예술을 매개체로 아이부터 어르신까지 소통하며 세상을 이해하고 표현고자 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