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Sein
대중예술 현장에서 상대적으로 소외된 공연자들의 역사와 정체성을 탐구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봉필
글쓰는 사람
팔로우
김이람
일본 시골에서 유유자적 먹고 마시고 쓰며 삽니다.
팔로우
박창선
정리를 무척이나 좋아합니다. 지금은 회사의 생각을 글로 정리하고 전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글을 애정하고, 끝까지 읽히는 글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긍정약사
신경약리학 박사, 글쓰는 약사, 우울증 치료 8년차, 우울증을 동반자로 여기고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하가영
저에게 펼쳐진 알록달록한 세상을 글로 씁니다. 제 나름의 색으로 표현하는 글이 여러 사람들의 마음속에 무지개 빛깔로 다가 갈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팔로우
PO 클로이
스타트업에서 다시 써본 직장생활을 회고합니다. 제품과 조직 관련 경험을 통해 배운 것을 나눕니다.
팔로우
그레이스
마음에 가득 담긴 이야기들이 차고 넘치면 컴퓨터에 앉아 브런치를 씁니다
팔로우
승주
순수 문학 작가를 꿈꿨지만 현재는 카페 사장입니다
팔로우
황진규의 철학흥신소
글을 짓고, 철학을 합니다.
팔로우
SHUN
예측불허한 삶이 그저 순풍을 타고 흘러가길 바라는 마음으로 필명을 ‘슌’(順, 순할 순)이라고 지었습니다. 《약한 게 아니라 슌:한 거야》외 다섯 권의 책을 쓰고 그렸습니다.
팔로우
김보영
1급사회복지사로 '특수학교 경력7년''장애아이 육아경험'을 바탕으로 현재 '장애인시설'에서 근무하며 현장의 생생한 경험을 바탕으로 그들의 인권에 대해 생각하고 글을씁니다.
팔로우
김콤마
김고명. 출판번역가(2008~). 소설가 지망생. (舊 김하이라이트)
팔로우
사리나
글을 씁니다. @브런치 (2016 ~ 2022.10) @포스타입 (2022.10 ~) https://www.postype.com/@seul-et-unique
팔로우
나는
정신적 장애인을 형제자매로 둔 청년들의 모임, 나는(It's about me!)입니다. '비장애형제'로서의 자신의 정체성을 찾아왔던, 그리고 앞으로 찾아나갈 여정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제인 리
덕업일치의 어려움을 느끼면서 뉴욕에서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