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6
명
닫기
팔로잉
36
명
어진
어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질병을 가지고 살아가는 교수이야기
만성질환을 가지고 사회에 적응해서 살아가고 있으며, 서울 소재 대학교에서 교수로 일하고 있어요.
팔로우
폴 클루니
사회적 약자분들을 위해 작지만 단단한 사회복지재단을 만드는 꿈을 갖고 인생의 목적지와 방향이 없어 고민 하는 분들에게 용기가 되어 주는 따뜻한 글을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민정
전시, 어린이, 프랑스어가 좋은 미대생. 모난 곳을 다듬을 줄 아는 어른이고 싶습니다.
팔로우
우주사슴
사회, 정치, 문화, 언어, 음악을 제 관점으로 재구성하며 새로운 통찰을 나누는 것. 그것이 제가 이 공간을 이어가는 이유입니다.
팔로우
최경식
히스토리텔러.
팔로우
프로이데 전주현
지음지기의 쓰는 사람. 독일어 강사이자 문장 수집가, 스크랩북 메이커. 라디오와 함께 하는 일상과 평생 외국어를 공부하는 인생을 반긴다.
팔로우
사라
해외생활 12년째 | 해외취업/외국계기업 프로이직러 | 레주메 링크드인 커리어 컨설팅 | racheal615@naver.com (각종 질문, 컨설팅 및 강의 문의)
팔로우
포도알
나와 타인을 존재 자체로 사랑하고픈 꿈이 있습니다. 현실의 문턱에서 미끄러지기도 하지만, 혼자가 아닌 함께 행복하기 위해 오늘도 기도하고, 살고, 그 삶을 글로 나눠 봅니다.
팔로우
조오롯
오롯한 공간에서 모자람없이 온전한 삶을 만들어요.
팔로우
공윤지
세상의 이야기에 귀 기울이며 시각예술교육을 합니다. 예술로 이야기를 나눌 때 힘이 솟는 키 작은 어른입니다.
팔로우
이해솔
<나는 왜 산티아고로 도망갔을까>, <여행의 위로 - 북유럽에서 나를 찾다> 저자, 에세이 작가 & 웹소설 작가
팔로우
플레버PlayLaboR
놀이노동자의 놀이일기, 놀이가 펼쳐지는 현장, 놀이를 만드는 놀이, 배우는 방법을 배우는 놀이,
팔로우
도진수 변호사
철학을 전공했으나 특허와 상표로 밥벌이를 합니다. 말랑한 글을 좋아하나 법률서면을 씁니다. 다른 사람의 가장 힘든 시간을 대신하며 살아가나, 제 이야기가 하고 싶어 왔습니다.
팔로우
은섬
한때 마음을 버리고 살았습니다. 이제 관계와 소통을 회복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위안테스
마음 속 이야기를 나누는 이야기꾼의 삶을 그리며
팔로우
나저씨
나저씨 또는 냐저씨로 불리며 인생을 즐겁게 보내고 있습니다. 소소한 제 일상과 생각들을 많은 분들과 나누려고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팔로우
Jude
Jude의 브런치입니다. 실내디자인학과를 나왔지만 철학 수업을 더 좋아했고 아픔과 상처에 대해 생각합니다.
팔로우
London After eight
예술이 우리의 삶에 내재하며 긍정적인 힘을 발휘한다고 믿고 있습니다. 영국과 한국에서 경험한 문화 예술을 다양한 각도에서 바라보며 담은 글과 사진으로 사람들과 소통합니다
팔로우
정 혜
늦게 입문한 글쓰기가 지금의 전부. 외손자와 손녀, 딸, 가족과 자연을 통하여 나를 성찰하는 글을 씁니다. 곁에 있는 것처럼 향기가 느껴지는 글이었으면 더 좋겠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