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anuo Apr 16. 2020

온전히 나 혼자 berlin

밀린 일기

2019.5

지쳐있었다

끝없이 쏟아지는 매일에 너무도 지쳐있었다


딸로, 친구로, 회사원으로...

많은 사람들이 그렇겠지만 사람으로서의 도리를 하며 내 자리에서 살아가기란 너무 많은 역할이 부여되었다.


2011년 대학 졸업 이후 일을 시작한 이후로는내가 인정할만한 쉼이 없었다. (잠깐잠깐 1년에 1주 정도의 휴가는 있었지만ㅋㅋ)


모든 것들로부터 잠깐 온전히 나 혼자여 지고 싶다

생각했을 때쯤, 우연히 마치 나의 상태를 꿰뚫어 본 듯한 타이밍에,


물론 '일'을 위해서 이긴 하지만, 독일 베를린에 한 달간 출장을 가게 되었다. 숨통이 트일 것만 같았다.


작가의 이전글 감정 기복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