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40명
-
정원석
좋은 남편 아니고, 좋은 아빠도 아니고, 좋은 사람도 아님. 다만, 사람답고자 노력 중. 1981. 서울 출생. ‘극부부도’ 연재부터 해보고 있습니다.
-
이지현
홍대앞 핑크집짓기, 소장시집의 에세이, 시쓰기는 스스로에 대한 위로, 틈틈이 쓰고 있습니다.
-
긴편집장
출판사 편집장이자 국문학도. 대학에서 아이들에게 문학과 글을 가르치고 있다. 문학으로 밥벌어먹고 살고 싶다. 아내는 도서관 사서. 사람이 책을 만들고 책이 사람(아들)을 만들었다.
-
iamGH
"저 업종 변경합니다" 기자에서 스타트업 PR담당자로 전직한 뒤 고군분투 하는 중입니다. '나는 잘할 수 있다'며 자신만만 했는데, 제 앞엔 차곡차곡 고민만 쌓이고 있습니다.
-
봄날
동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함께, 매일의 일상에서 접하는 생활 속의 trend, issue, lifestyle 그리고 직장생활을 세상과 소통합니다
-
선토끼
까맣고 애틋하게, 잔잔한 글을 씁니다.
-
손변
변호사. media, art, 지적재산권 분야의 일을 주로 하고 있어요.
-
임세규
※시,에세이,역사,요리,악기연주,산책,운동을좋아합니다.
※ 한국사 지도사 1급 , 부부심리 상담사 1급, 제빵사 자격증 있습니다.
※설거지의 달인 입니다.
-
윤수빈 Your Celine
강렬하지 않아도 자꾸 생각나는, 마음을 은은하게 어루만지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
강준
정신건강/심리상담/멘토링에 관심이 많은 약사.'현대사회에서 누구나 겪을 수 있는 어려움에 관해 이야기하고 누구나 행복에 조금 더 가까워질 수 있기를 희망하며' 글을 쓰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