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2
명
닫기
팔로잉
12
명
펜메모덕후의 일기연구소
틈만 나면 일기 쓰는 22년차 일기덕후.
팔로우
티타임 스토리
인생의 굴곡 속에서 나를 발견하는 여행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20대의 유학시절부터 결혼 그리고 이혼까지 겪으며 마흔 중반이 된 흔적들을 온전히 담아내려 합니다.
팔로우
하얀손
글 읽기를 좋아하며, 대기업 임원과 중견기업 사장 경력을 가진 하얀손입니다.
팔로우
무빵파파
희망하지않은 희망퇴직을 경험한 40세 가장입니다. 더 이상 회사만을 바라볼 수 없는 시대에 힘이 되는 말을 나눕니다.
팔로우
이재선
기록은 인간이 남기는 최고의 유전자다
팔로우
스웨지니
스웨덴과 한국을 오가며 살아가는 프리랜서 마케터입니다. 새로운 만남을 좋아하고, 다양한 일을 즐기고, 삶의 의미를 계속해서 찾고 있어요.
팔로우
바그다드Cafe
42년産 꼰대 직장인입니다. 사람에 대해 관심이 많습니다. 我对人类很感兴趣。
팔로우
Woozik
우직하다 : 세상의 문제를 정의하며, 합리적인 해결책을 찾기위해 끊임없이 도전하는 행위를 일컷는다. B2B 세일즈의 잠재고객 발굴 문제를 해결하는 Outcome을 운영합니다.
팔로우
lemon LA
글쓰기 작가. 인생에 혹독한 겨울이 올 때마다 글쓰기로 치유의 봄을 맞이했습니다. 삶에 따뜻한 위로, 희망, 꿈, 용기를 전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Sonia
경계에 살며 부유하던 이야기를 나누는 Sonia입니다. 소속 없이 불안을 가지고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하루를 더 살아보고 싶은 희망과 작은 위로를 주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양별
만 29살 여름 암환자가 되었다. 시도때도 없이 찾아오는 여러 감정에 괴로웠으나, 그 감정들이 결국 나를 살려냈다. 30대 직장인 암 경험자가 공유하는, 희망으로 향하는 삶의 기록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