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3
명
닫기
팔로잉
33
명
GTS
대학생 시절 읽은 만화 주인공을 동경하여, 스스로 별명을 'G.T.S'라 정하고, 지 멋대로 살아온 인간. 12년 교사생활 후, 1년간 떠돌이 생활, 현재는 재종반 강사인 방랑자
팔로우
루이보스J
한영 국제회의통역사 J, 마음을 스쳐가는 사소한 일렁임도 포착하려고 합니다. 제 잡문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우
웰시
마음을 그리는 심리상담전문가. 저서로는 『토닥토닥 마음톡』,『내 마음은 존-버 중입니다』,『오늘은 내 마음이 먼저입니다』가 있다.
팔로우
김커니
김커니의 성장하는 생각 공장입니다.
팔로우
솔아Sora
아직은 어수선하고 실수 투성이인 엄마지만 오늘보다 내일은 좀 더 단단한 엄마가 되어 있기를 바라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불짬뽕
마음대로 떠들건데요
팔로우
꽃샘
책 <우리 둘만 행복하기로 결정했습니다>를 썼습니다. 30대의 우리 부부가 딩크가 되기로 결심한 후 벌어지는 일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사이클리스트
📚 마음이 불안할 땐 책을 읽습니다. 경쟁과 성과주의 사회에서 완벽을 내려놓고 있는 그대로 살아가는 삶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감성기복이
시시콜콜한 이야기들로 에세이를 씁니다.
팔로우
하하하리
유서
팔로우
김홍락
복잡한 회계를 단순화합니다
팔로우
좋은남편연구소
혼나지 않는 남편, 나쁘지 않은 아버지로 살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 과정 중에 겪은 경험과 고민을 짧은 글로 남겨봅니다.
팔로우
최푸근
위안을 주고픈 글쟁이
팔로우
봄바람
매일 한 줄이라도 씁니다. 이메일: seochogirl@naver.com
팔로우
김상현
책을 쓰고 종종 강연을 다닙니다. 연남동에서 카페 공명과 출판사 필름을 운영중입니다.
팔로우
홍푸앙
어느 한국인의 프랑스 표류기
팔로우
단풍
프리랜서로 먹고 사는 이야기. 하고 싶은 말이 많을 때 브런치에 와요.
팔로우
그레이스
이른둥이로 태어난 사랑스런 쌍둥이의 엄마. 유방암 환우. 인생을 되돌아보며 쉼표의 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의 삶을 되돌아 보며 담담히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팔로우
공부하는 워킹맘
저는 초등학생 딸 아이를 키우는 워킹맘입니다. 회사에서는 작은 팀 하나를 이끌고 있는 팀장이고, 회사 밖에서는 여러 가지 공부를 하느라 바쁜 엄마입니다. ^^
팔로우
엄댕
엄댕과 임댕 사이. 신혼부부의 소소한 일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