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4
명
닫기
팔로잉
24
명
엄지
서른, 공기업 퇴사하고 호주에 갑니다.
팔로우
유스타드
01년생 항해사 | 글쓰기와 투자를 합니다 | 도전을 통한 삶의 시행착오를 글로 전해드립니다. | Never Say Never | 내 한계는 내 마음먹기에 달렸다.
팔로우
글짓는약사
읽고 쓰는 일을 좋아하는 약사. 일상, 건강, 연애에 대한 에세이를 주로 씁니다. 편안하고 울림이 있는 글을 쓰기 위해 노력합니다 :)
팔로우
얼렁뚱땅 도덕쌤
우연히 도덕교사가 되었습니다. 직업에 걸맞는 사람이 되기 위해 고군분투 중입니다.
팔로우
바람부는 언덕
계속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텐바디
텐바디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전상호
5년간 스타트업에 몸담았다가, 이제 한의원에서 진료를 합니다.
팔로우
콩작가
콩작가입니다. 담백하게 쓰고, 가끔은 경쾌해지고 싶습니다.
팔로우
엘렌
바라는 것은 무탈, 평온.
팔로우
뱅기세상
항공기와 관련된 여러 직업을 거치면서 준비했던 과정, 에피소드 등의 기록을 남기고 항공운항 분야의 다양한 주제로 글을 써나가고 싶은 항공인 입니다.
팔로우
꿈꾸는 공무원 자인
24살때부터 공직 세계에 들어온 이 시대 젊은 공무원. 꿈이 없어 공무원 시험에 도전했지만 합격하자마자 다른 꿈이 생겨 현실과 이상 그 어딘가에 표류 중.
팔로우
나로
퇴사 후 나로 살기 위해 애쓰는 중입니다.
팔로우
화이트
"인생이 이렇게 재밌는 거였어?" ☞ 직장에 다니다 암을 겪고, 은퇴한 뒤 전원 주택을 지어 두 집 살림을 꾸리는 중입니다.
팔로우
박성옥
주중엔 교수, 주말엔 호텔 청소, 취미로 유튜버, 용돈벌이로 에어비앤비 슈퍼호스트, 에세이 <나에게 솔직해질 용기> 출간, 올해는 휴직하고 은퇴 준비합니다.
팔로우
민이음
그냥 씁니다.
팔로우
김꼬막
딱 3분만 봐줘봐요, 진짜 재밌다니까요?
팔로우
옹기종기
안녕하세요. 옹기종기의 브런치입니다. 직장생활과 공무원 생활에 대해 글을 씁니다. :D
팔로우
짱무원
반갑습니다. 학교에서 근무하는 교육행정직 공무원입니다. 직장에서 일어나는 소소한 일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vijaventure
독일 정부 원조기관 GIZ의 Technical Advisor로 네팔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두려움에 저항하는 '용사'가 되고자 합니다.
팔로우
마음의근육
방황하다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