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00
명
닫기
팔로잉
100
명
첩극
아내의 외도로 재판이혼을 했습니다. 불륜을 알게된 시점부터 소송 과정에 대한 에세이를 쓰고있습니다.같은 일을 겪는 분이 없길 바라지만, 있다면 제 글이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팔로우
리토
소중한 것은 모두 일상 속에 있다. 일과 육아를 하면서도 각자의 시간과 공간을 사수하고 싶어하는 개인주의자 부부의 소소한 일상 이야기를 기록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방구석 관찰자
1인 가구 고독사를 다룬 <혼자 죽는 준비를 단단히 해야 합니다>출간 작가. 인생 2회차를 맞아 현재는 방구석에서 온갖 것을 관찰하고 기록하는 홈 옵저버로 활동중이다.
팔로우
코코넛
90년대생 7년 차 기자, 돌연 수능을 다시 봐서 한의대 입학! 그리고 다시 의대생이 된 사연
팔로우
집녀
뒤늦게 파이어족을 꿈꾸지만 현실은 22년차 직장생활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여행과 걷기, 요가를 좋아하고 글로 속풀이 하는 걸 좋아합니다.
팔로우
Monked
전기도 전화도 없는 깊은 산속 절에서 '무상'이라는 법명으로 13년간 스님. 현재 명상지도사. 명상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돕기위해 이 글을 씁니다.
팔로우
다람북
전직 라디오작가, 현직 영어유치원 교사. 언젠가 일기장 같은 책을 내는 것이 최종 꿈이에요!
팔로우
도나
22, 23년생 두 딸 육아 그리고 2년 7개월 만의 복직. 육아는 서툴고, 직장은 낯설고. 그래도 살아남기 위해! 매일 고군분투하고 있는 워킹맘입니다.
팔로우
간절의
안녕하세요, 신혼 3년차 난임 부부에서 행동력, 설레발, 그리고 산부인과 전문의를 맡고 있습니다.
팔로우
청어
94년생 고졸 직장인의 미국주식 좌충우돌.
팔로우
크림동동
나이 50에도 여전히 좌충우돌, 호기심 많은 철없는 아줌마입니다. 책 읽고, 수다 떨고, 여행하는 걸 좋아합니다.
팔로우
적소성대
30대 후반, 토끼같은 딸과 여우같은 마누라와 장미빛 미래를 꿈꿨으나 오히려 1억대 빚을 갚게 된 남자
팔로우
소하랑
현) 남편 간병녀/유방암 환자/디스크 환자/출간작가/법률사무소 사무장/오르간 반주자/유튜버/상담사
팔로우
이봄
이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마리
삶과 죽음의 경계인 병원. 갑자기 위암 4기 암환자가 된 남편을 간병 하며, 이 곳에서 만난 사람들의 이야기를 통해 삶의 가치와 인생에서 소중한 점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이민희
잔잔하지만, 여운이 깊고 진한 사람이고 싶습니다. 에세이 『여행, 그 낯선 설렘 』을 썼습니다.
팔로우
골방여자
소란한 마음을 소소하게 씁니다.
팔로우
이은호
기업체에서 30여년간 관리업무를 하였습니다. 리더십 조직문화 인사정책에 관심을 갖고 사람이 사람답게 사는 세상을 꿈꾸었습니다. 딸과 함께 광안리에서 북카페 책방온실을 운영합니다.
팔로우
동동몬
'행복한 가정'을 꾸리기 위한 시간들
팔로우
험티덤티
Z세대 부동산 투자자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