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
명
닫기
팔로잉
17
명
hisummersea
0개 국어라고 친구들에게 놀림받는 내가, 지극히 주관적인 관점으로 대학원생의 대학원 삶에 대해 풀어나가고자 한다 :)
팔로우
왜요제가박논쓴사람으로보이시나요
여러분 저 이제 박사에요
팔로우
소연
.
팔로우
노박사 레오
KPAC/마인드클리닉 대표 임상심리학자 노주선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내적인 아픔과 상처를 이겨내고 스스로를 이해하고 받아들이며 나에게 맞는 성공과 행복을 만들어 가도록 돕습니다.
팔로우
가영
몸과 마음의 건강한 움직임과 치유에 관심이 있어요
팔로우
재쇤
매일 성장하고 싶은 사람. 지난 순간을 되돌아보고,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한권
인지신경과학 대학원생. 월요일 저녁 9시 (미국 동부 월요일 아침 8시)에 대학원 생활에 관한 Q&A 글을 연재합니다. 매일 밤 9-11시 사이에 한문단의 에세이를 연재합니다.
팔로우
카일
서울에서 일했고, 지금은 미국에서 유학 중인 전문상담교사입니다. 심리상담과 연구를 통해 소수자의 삶을 조망합니다. 글쓰기와 피아노, 새로운 경험과 모든 예쁜 것들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츄리닝소년
아무 생각 없이 대학원 갔다가 고통받는 노예26호 정도
팔로우
수현
기승전교육으로 끝나는 수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허윤숙
모든 통증이 쓸모 있기 바라서.
팔로우
가끔 쓰는 이다솜
어쨌든, 쓰는 사람
팔로우
장작가
한때 MBC다큐멘터리 방송작가 / 브런치북 <제주도의서른날서른밤> 대상 수상 / <내 마음 어딘가가 부서졌다> 19년 9월 25일 출간 / yogurtradio@naver.com
팔로우
새피디
일과 사람, 여행, 다양한 것에서 글감을 찾고 스스로 위로받고 있습니다. 홍보와 콘텐츠마케팅 일을 해요.insta @sey.essay
팔로우
Jeremy Cho
영어 한마디 못하고 성적도 신통치 않던 공대생활에 염증을 느끼다 갖은 고초 끝에 구글에 입사. 서울-도쿄-실리콘밸리 구글 본사까지 3개국 , 12년차 직장인
팔로우
윤직원
짧툰 그리는 방송 노동자. 직장인 생활툰 『윤직원의 태평천하』를 연재 중입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