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87
명
닫기
팔로워
87
명
러브파리
책 읽기와 기록하기를 좋아하며 ,글쓰기로 다정함을 나누고 싶은 사람.
팔로우
미셸
미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시럽보다달콤
영화/뮤지컬/드라마/대중음악 속 인사이트를 찾는 공인노무사 입니다.
팔로우
박수진
온 우주가 나를 통해 만드는 일들, 매일매일이 기적이다.
팔로우
마테오
직장생활은 언론사와 공기업를 거쳤다. 초고속 승진으로 화려한 직장 생활을 했다. 반면, 나락으로 떨어져 보기도 했다. 직장인이 중징계에서 살아 남을 수 있는 노하우를 전수한다.
팔로우
하루마음
하루에 마음을 깃들이는 하루살이 독서활동가. <서평 쓰기, 저만 어려운가요?>, <온라인 책 모임 잘 하는 법>, <촌놈> 등의 공저자.
팔로우
따시
《화백문학》 詩 등단. 은퇴 후 읽고, 생각하고, 쓰는 삶을 사는 중입니다.
팔로우
마부자
내가 정말 좋아하는 것이 독서와 글쓰기 이었다는 것을 너무 늦게 깨달은 중년입니다. 꾸준히 하면 못 할 것이 없다는 생각으로 용기를 낸, 작가의 꿈을 꾸는 그런 중년입니다.
팔로우
폴 클루니
사회적 약자분들을 위해 작지만 단단한 사회복지재단을 만드는 꿈을 갖고 인생의 목적지와 방향이 없어 고민 하는 분들에게 용기가 되어 주는 따뜻한 글을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임단지
단단한 지혜가 될거임.
팔로우
문득
문득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Teresa BN
대구에서 나서 포항, 서울, 워싱턴DC, 파리, 베오그라드를 거쳐 다시 서울 거주 중인 30대 INTJ 여성
팔로우
우희연do
거룩한 책 읽기와 글쓰기로 삶의 지은이가 되어 아름다운 삶을 씁니다.
팔로우
오픈모바일
감성리뷰 전문매거진! 오픈모바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오늘의 백반
사춘기를 겪는 딸 둘 엄마. 자가면역 질환이란 소소한 질병과 함께 살아가는 중. 보편적이지만 개별적인 나의 오늘을 여러분에게 공유합니다.
팔로우
sallytulip 은정
sallytulip 은정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권영하
시인, 아동문학가 ▷ 2023년 서울신문, 2019년 부산일보, 2020년 강원일보, 2012년 농민신문 신춘문예 시, 시조, 동시 부문 당선. 시집『알몸으로 자기보기 1, 2』등
팔로우
나는나
우리는 각자가 자신이 가진 지혜의 조각들을 다른 이들과 나눌 수 있는 저만의 방식을 찾아낸다. 나는 나의 이야기를 통해 당신과 진실한 메시지를 나누고 싶다.
팔로우
현경석
현경석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책선비
아이넷 엄마, 매일 읽고 쓰는 책벌레, 독서토론 강사, 서평쓰기 애호가, 이야기 수집가. 나다운 매력으로 하루를 충실히 살아가는 만족자. 작은 일의 가치를 아는 의미부여자.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