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18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18
명
이유미
저서 <오늘로 쓴 카피 오늘도 쓴 카피> <카피 쓰는 법> <편애하는 문장들> <요즘 사는 맛2(공저)> <일기를 에세이로 바꾸는 법> <자기만의 책방> <문장 수집 생활> 등
구독
Sabum Byun
:-)
구독
drawrithink
생각한 것을 쓰고 그리는 사람입니다. IT 기업에서 브랜드 디자이너로 일 하고 있습니다. 더 단단한 사람이 되고 싶어 이따금씩 글을 씁니다.
구독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최장순
브랜드에 의미를 부여합니다. | 엘레멘트컴퍼니(LMNT COMPANY) 대표 著 : <의미의발견>, <본질의 발견>, <기획자의 습관>
구독
김용태
”CONTENT MAKES PEOPLE MOVE” 뉴미디어 콘텐츠 솔루션을 제공하는 더에스엠씨그룹 대표 & 트렌드 연구조직 콘텐츠연구소 소장
구독
스투시
뉴미디어 컴퍼니 ‘크리이에티브멋’에서 마케터,전략기획 팀의 리더로 일합니다.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을 썼습니다. 센스는 갈고 닦는 것이라고 믿습니다.
구독
Jongmin Park
디자인으로 사람들이 세상을 풍성하고 밀도 높게 경험할 수 있게 돕습니다.
구독
플러스엑스 어드밴스랩
플러스엑스에서 "어드밴스 디자인이라는 서비스, 플러스에이라는 새로운 조직"이 꾸려지게 된 배경을 바탕으로 브랜드 디자인이라는 현실적인 고민과 대안에 대해 이야기 합니다.
구독
브랜드부스터 켄
인지적 구두쇠인 인간은 시간과 에너지를 절약해주는 브랜드만 찾는 방랑자입니다. 결국 브랜드를 가진 자가 돈을 법니다. 모든 브랜딩이 비즈니스일 수 밖에 없는 이유입니다.
구독
플러스엑스
플러스엑스 사람들의 생각과 일하는 과정을 나눕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