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0
명
닫기
팔로잉
30
명
새록
어쩌면 너무나 사소해서, 어쩌면 죽도록 수치스러워서 나만 알고있던 내 기억의 요새를 열어봅니다. 당신과 다른 듯 같고, 같은 듯 다른 내 과거와 현재에 한 발짝 들어와주세요.
팔로우
봄날
캐나다 토론토에서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로 일하고 있고 취미로 그림 그리기와 글쓰기를 좋아하는 이상주의자.
팔로우
코지오
브랜딩 팀 '다(DA)'를 운영합니다. 글로 '굿 브랜드'를 세상에 알립니다. 요즘은 학원에서 영어도 가르칩니다.
팔로우
쿠쿠루
영국에서 박사 과정 중입니다.
팔로우
Dali
Creative director를 꿈꿉니다. 아침을 통해 배우고 성장하는 사람들의 모임, '모닝 러너’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안일구
아마추어가 되고 싶은 프로연주자.
팔로우
선율
철학, 문학을 복수전공하고 직업은 중구난방인 현대인. 팔방미인이거나 망캐. 인칭대명사 '그'를 모든 성별에 쓴다. 매일 밤 몸에 달라붙은 공포와 불안을 하나하나 떼고 잔다.
팔로우
꽃비
마음으로 글을 쓰는 꽃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가가책방
지역에서 살며 일한다는 건 누군가를 늘 기다리는 거라 오래 기다리는 일에 익숙해지는 중입니다. 드물게 글을 씁니다.
팔로우
새봄
건축과 세상을 잇는 것을 좋아하는 학생입니다.
팔로우
심심해의 취미생활
심심해서 취미로 씁니다. 읽었던 책을 다룹니다. 사회과학 책을 주로 봅니다. 기술, 과학 책은 가끔 봅니다. 통찰력도, 내공도 부족하지만 재미로 씁니다. 재밌게만 봐주신다면!!
팔로우
윤슬log
기쁠 때나 슬플 때 글을 씁니다. 아플 때도 씁니다.
팔로우
번역하는 엄마
세살 터울 남매를 기르며 집에서 번역 일을 합니다. 10년 넘게 육아와 번역에만 파묻혀 지내오다 이제는 좀 세상밖으로 나가 소통하고 싶다는 생각에 글쓰기를 시작합니다.
팔로우
김해리
예술적 상상력을 기반으로, 창조적 변화를 일으키는 경험을 기획합니다. 예술적 경험이 필요한 곳이라면 도시와 장르, 영역을 가리지 않고 경계를 넘나들며 작업합니다.
팔로우
April Lee
예술경영을 공부하는 대학원생의 책장. 문화예술기획을하고 예술경영스터디를 운영하며, 이제는 정말 논문을 써야할 때 @_april_lee__
팔로우
franciscopaik
전 세계 오케스트라를 집중적으로 관찰하고 전문 연주인의 삶을 기록하는 평론가입니다.
팔로우
최성중
넘어진 채로 살아갑니다.
팔로우
홍진
문화예술과 연계한 모든 활동에 참여합니다. 사회, 경제, 정치, 문학, 회화 등 모든 분야의 끝에는 문화와 예술이 함께할 것이라는 신념으로 브런치와 함께합니다.
팔로우
그믐
미국 음대 피아노 전공 | 음악 직업 탐방 중
팔로우
최성운
느리게 생각하고 이따금 적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