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7
명
닫기
팔로워
17
명
류은샘 러블리아샘
-장편소설 <개미지옥> 공저 -에스원 브랜딩 웹소설 시즌 1 <관계자 외 출입금지> 연재
팔로우
강수화
강수화 진주여고 졸업, 미국 캘리포니아 소재, Beauty College 졸업. 한국소설가 협회 회원.
팔로우
이희준
소설 <로봇 교사>, <하현>, <푸른 용의 나라>, <엑스터시>, <목동의 예쁜 신>을 출간한 작가 이희준입니다.
팔로우
박지향 Galadriel
익숙해진 낯선 땅 캐나다에 삽니다. 살고 사랑하고 이별하는 아름답고 간절한 풍경을 연필로 쓰고 붓으로 그리며 살지요. 좋은 땅에 꽃씨를 심는 마음으로...
팔로우
의쟁이
의쟁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연화
일상의 글쓰기를 하는 연화입니다.
팔로우
Dukebenjamin
사랑이 인도주의 및 자선 단체를 이끌게 하십시오.
팔로우
꿈꾸는 라만차
사랑하는 딸아이에게 인생의 등대가 되어주고 싶어 공부합니다. 성장, 공부, 그리고 기록하는 삶.
팔로우
이승훈
일과 글 사이를 균형으로 오가며.
팔로우
쏘달
[환경 이슈 x 메타버스] 발행합니다. ‘쏘행성에는 수달이 산다’라는 제목의 기후위기 독립출판물을 제작했고 꾸준히 환경 칼럼니스트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사당살이
고시원 두 곳을 창업하고 통신 대기업을 퇴사했습니다. 시간부자의 삶을 누리며 경제적 자유를 향해가는 여정을 공유합니다. 유튜브, 인스타툰, 쓰레드 등 하고 있는 크리에이터입니다.
팔로우
정이든
글쓰기를 좋아하는 평범한 직장인입니다. 감성 에세이 작가를 표방합니다. 자기계발서를 주로 읽지만, 정작 쓰고 싶은 것은 따뜻한 위로의 글입니다.
팔로우
좋은음악수집가
음악과 함께한 모든 이야기를 풀어냅니다. 많은 음악을 듣고 있고 좋은 음악이 담긴 음반을 수집하는 것을 운명으로 삼았습니다. 좋은 음악은 사서 들어야 합니다. (무작위 발행)
팔로우
OH
경계를 넘나들며 바라보고, 들여다보려 합니다. 그림을 그리고, 에세이를 쓰며, 가끔 산문시도 씁니다.
팔로우
ㄷㅇ
ㄷㅇ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송지영
송지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ㅅㅇ
ㅅㅇ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