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착한 제품만 판매하는 힙한 매장

by 한큐
RG_페북 커버03.png




슬라이드1.PNG
슬라이드2.PNG
슬라이드3.PNG
슬라이드4.PNG
슬라이드5.PNG
슬라이드6.PNG
슬라이드7.PNG
슬라이드8.PNG
슬라이드9.PNG
슬라이드10.PNG




Editor's Talk

오프라인 매장의 경쟁력을 위해서는 매장의 컨셉이 중요한데, 컨셉을 갖추기 위해 사회적 가치가 있는 브랜드 스토리와 제품들만 소개한다는 것이 워크샵의 경쟁력이라고 생각한다. 실제로 방문했을 때도 각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진열대별로 갖춰져있었기 때문에 단지 제품을 보는 것이 아닌, 각 브랜드가 추구하는 사회적 가치를 동시에 확인할 수 있었다.

keyword
작가의 이전글팝업스토어, 운영은 짧아도 여운은 길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