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한큐 Feb 10. 2020

유통업 성공전략 Part3: 제품 고급화







Editor's Talk

카드뉴스에서 언급했듯이 해당 제품군의 고급화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가 존재하고 매장이 추구하는 컨셉에 부합한다면 제품 고급화는 필요한 전략이라고 생각한다. 이번 카드뉴스에서는 다루지 않았지만 성공적인 제품 고급화의 사례로 이전 게시글에서 다뤘던 '사러가 쇼핑센터'가 있다. 사러가 쇼핑센터는 다국적 식품을 판매하는 슈퍼마켓으로 특정 제품군에서는 고급화된 제품 라인을 볼 수 있었고 실제로도 많은 소비자의 방문을 이끌어내고 있다. 물론 제품을 고급화하는 것이 무조건적으로 필요한 전략은 아니지만 소비자의 니즈와 매장 컨셉에 맞는 제품 고급화는 앞으로도 유통업에서 의미 있는 전략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작가의 이전글 유통업 성공전략 Part3: NPB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