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 매장의 고객 방문 빈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01 새로운 판매방식을 도입하거나 02 소비자 입장에서 매장의 용도를 추가하는 전략이 있다고 생각한다. 온라인으로 주문 후 매장에 도착하면 소비자의 차량으로 제품을 픽업해주는, 월마트의 'click&collect' 서비스는 온라인과의 연계를 통해 오프라인 매장의 용도를 추가한 전략인 반면, 레일리즈의 '큐레이션 서비스'는 새로운 판매방식 도입에 해당한다.
웰빙 제품 구색을 확대하는 매장이 많아진 요즘, 레일리즈의 전략은 같은 제품 구색으로도 판매방식의 차이에 따라 소비자의 선호도가 달라질 수 있다는 점을 보여주는 사례이다.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제품 구색을 갖추는 것을 넘어서 편리하고 스마트한 쇼핑 방식을 제공한 레일리즈의 전략은 오늘날 많은 유통 업태에 필요한 전략이라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