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한큐 Apr 23. 2020

이마트에서 만나는 뉴-트로 기획전







Editor's Talk

이마트의 뉴트로 기획전은 확실한 컨셉과 상품을 통해 컨셉을 구체화시키는 과정이 효과적이었다고 생각한다. 유통업에서 기획전은 할인, 특가 등의 포인트를 활용할 수도 있지만 이번 뉴트로 기획전처럼 소비자가 선호하는 컨셉을 바탕으로 매장 내 다양한 체험 요소를 제공하는 방향으로도 기획될 수 있다. 기획전은 직접적인 고객 경험이라는 오프라인의 장점을 활용하는 전략이기 때문에, 확실한 컨셉과 구체화라는 2가지 요소는 앞으로도 중요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작가의 이전글 온오프라인에 필요한 다크 스토어 전략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