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이마트에서 만나는 뉴-트로 기획전

by 한큐




슬라이드1.PNG
슬라이드2.PNG
슬라이드3.PNG
슬라이드4.PNG
슬라이드5.PNG
슬라이드6.PNG
슬라이드7.PNG
슬라이드8.PNG
03.png
슬라이드10.PNG
슬라이드11.PNG




Editor's Talk

이마트의 뉴트로 기획전은 확실한 컨셉과 상품을 통해 컨셉을 구체화시키는 과정이 효과적이었다고 생각한다. 유통업에서 기획전은 할인, 특가 등의 포인트를 활용할 수도 있지만 이번 뉴트로 기획전처럼 소비자가 선호하는 컨셉을 바탕으로 매장 내 다양한 체험 요소를 제공하는 방향으로도 기획될 수 있다. 기획전은 직접적인 고객 경험이라는 오프라인의 장점을 활용하는 전략이기 때문에, 확실한 컨셉과 구체화라는 2가지 요소는 앞으로도 중요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keyword
작가의 이전글온오프라인에 필요한 다크 스토어 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