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6
명
닫기
팔로워
16
명
Gyeong Elena
Gyeong Elena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나영욱
우리 하나로 마트 사주/서울중앙지법 민사합의12부 부장판사/방송공사 상임 명예회장/독립수사과 아브라함 함대 대장/현대아산 변호법인 사업체 로펌 대표이사/나주광역시 주지사 문공입니다
팔로우
보통날의 남자
보통날의 남자 입니다. 나르시시스트 전부인과 이혼 중입니다.
팔로우
데인드박
연세대 심리학과 졸업 후, 포털, 게임, 음악, 영화업계에서 일하고 퇴사했습니다. 영화 2편의 크레딧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팔로우
그루터기
어쩌면 글감을 줍기 위해 살아가고 있습니다. 소소한 일상을 소재로 그저 따뜻하고 훈훈한 사람 냄새나는 글을 쓰고자 합니다. bluebird1843@naver.com
팔로우
농촌공간
사람과 사람이 함께하는 농촌공간 꿈꾸는 농촌활동가로 현재 귀농귀촌 컨설턴트(전문강사)로 농촌공간 대표, 이전 전라북도 귀농귀촌지원센터와 전남귀농산어촌종합지원서울센터 센터장 근무
팔로우
강진경
출간작가. 중학교 국어교사, 유튜브 <작가 엄마 강진경>운영. 유방암을 진단받고 글을 쓰기 시작하여 지금까지 일곱 권의 책을 출간하고, 작가로 제2의 삶을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Friday
캘리포니아 살면서 그림 그리고 이것저것 만들며 살고있습니다.
팔로우
김동민
김동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미지의 세계
전직 프리랜서 방송인, 현직 남매 엄마이자 과학해설사. 스스로에게 가장 엄격해요. 매일 검열하고 싸우면서 문장을 써요. 그래도 결국은 따뜻하고 재미있는 글쓰기를 소망해요.
팔로우
신선수
책을 쓰고, 그림을 그리고 요리를 하고 (책 10권 출간하기)
팔로우
최점순
최점순의 브런치입니다. 글 쓰기는 나를 찾아가는 여정이다. 주어진 일상을 글쓰기로 채우고 싶다. 진솔한 삶의 이야를 써서 독자들이 공감 할 수 있도록 많이노력 해야겠다.
팔로우
청자몽
[청자몽]의 브런치입니다. 소중한 것을 담습니다. 기억하고 싶은 것들을 적습니다.
팔로우
소보로
커피 외계 도래설을 주창하는 야매 기획자/로컬 컨텐츠 PD https://litt.ly/ujoosonyeon
팔로우
손민준
누구나 넘어져 눈물을 흘려야 할 때가 있다.
팔로우
말바보
말바보가 쓰는 브런치, 점점 향상되어가는 글 재주를 볼 수 있는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