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4
명
닫기
팔로잉
34
명
별지킴이
러시아 문학 연구자로 글을 쓰고 번역을 합니다. 작가로 이제 막 출발했습니다.
팔로우
눈항아리
나를 발견하기 위해 귀 기울이다 자연스레 글쓰기를 하게 되었습니다. 가족, 자연, 시골생활, 출퇴근길,사남매의 때늦은 육아 일기를 씁니다. 쓰면서 삶을 알아가고 배웁니다.
팔로우
Mirmamang
아이들 곁에 온전히 머물고 싶던 그 시간, 조용히 찾아온 유방암 진단. 삼남매를 키우며 암을 겪고 회복해가는 과정을 솔직하고 따뜻하게 기록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하명환
젊지 않은 나이에 도전하는 작가지망생입니다
팔로우
다나약사
약사이자 유방암 생존자입니다. 치료 경험과 의약 지식을 바탕으로 유방암 환자에게 실질적인 건강 정보를 전합니다.
팔로우
에린남
내일도 저는 쓰고 그릴 거예요.
팔로우
암슬생
4기 암환자의 슬기로운 치병 생활.'20년 8월 3기 암진단 후 수차례 전이로 4기 암환자(만자씨)가 된 이후 지금까지 살면서 겪었던 가슴아프고, 행복했던 순간들을 담아 봅니다.
팔로우
숙희
이 이야기가 누군가에게는 위로가, 또 누군가에게는 용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생존을 넘어 삶을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이 여정을 함께해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팔로우
헤븐
16년차 사회생활인. 어느날 갑자기 악성뇌종양 소아암 환자가 되어 버린 쌍둥이 중 둘째 아이. 우리들의 암투병/간병일기로 이 시절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율마
22년 유방암선고. 하고싶은 것이 많아 오래살고 싶은 젊은 유방암 환자가 되어 투병생활, 세계여행기, 설레는 로맨스소설가
팔로우
박찌
현명한 암경험자!! 내가 암보다 더 강해!!
팔로우
김카인
김카인의 체중 감량과 식이조절 법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때에 따라 우울증, 자살 극복을 위한 글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나즈
중고등학교 교사/나즈_힌두어로 ‘누군가에게 무조건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는 것을 아는 데서 오는 자부심과 자신감’의 뜻
팔로우
김도비
번듯하지는 않아도 반듯하게는 살 줄 알았는데 어쩌다 삐딱해진 (구)모범생, (현)싱글맘. 잃은 줄 몰랐던 나를 찾아가며 글을 남깁니다.
팔로우
달빛 타로
힘들 때 돌맹이 하나 던지듯 마음속의 이야기를 던져 보세요. 저는 잘 듣기만 할게요. 살아갈 힘은 당신 안에 있어요. <현재 유로 상담은 하지 않습니다.>
팔로우
시휴
어느새 구독자가 100명을 넘겼네요. 감사합니다. 그동안 글쓰기를 게을리했었는데 다시 열심히 써볼께요!
팔로우
김재용
움직이는 사람, 움직이게 하는 사람
팔로우
신아
일상적인 하루하루를 기록하며 살고 있습니다. 읽고 쓰는 삶과 함께 성장하려 합니다.
팔로우
이솔
일상에서 만나는 사랑을 씁니다.
팔로우
신아로미
하고싶은게 너무 많은 사람 /시골집 뜯어고쳐 혼자 삽니다 / 여행유튜버 / 경제유튜버 / 명상지도전문강사 /
팔로우